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및 랜덤 단어 생성기 추천

by Klero 2019. 12. 3.
저는 예전에 게임 닉네임을 만들 때 누구나 다 아는 닉네임으로 만들거나 아니면 두글자 닉네임으로 만들곤 했었는데요. 요즘도 변함없이 똑같나 봅니다. 누구나 바로 알 수 있는 그런 것을 닉네임으로 하기에는 경쟁률이 너무 치열하기 때문에 보통 괜찮은 두 글자나 세 글자의 의미 없는 닉네임일 짓곤 합니다. 처음 닉네임을 생각하다보면 정말 생각이 나질 않는데요. 이럴 때 닉네임 생성기 또는 랜덤 단어 생성기를 이용하시면 아주 좋습니다.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및 랜덤 단어 생성기 추천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먼저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가이트입니다. 오로지 두글자로만 된 닉네임을 랜덤으로 생성해 주기 때문에 원하는 닉네임이 나올 때 까지 계속해서 닉네임 생성 버튼을 클릭하여 마음에 드는 닉네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뿡얍이라는 두 글자 닉네임을 생성했는데요. 오 저는 이 닉네임이 마음에 드네요. 이런식으로 마음에 드는 닉네임이 생성될 까지 계속해서 닉네임을 생성하시면 됩니다. 또한 밴드나 트위터와 같은 SNS를 통해 해당 사이트를 다른 사람에게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사이트 주소입니다. http://jhnsoft.dothome.co.kr/word_creater/




랜덤 단어 생성기

이번에는 랜덤 단어를 생성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초성, 중성, 종성을 선택 후 단어 길이와, 단어 개수 및 종성 확률을 선택하여 닉네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먼저 초성에 사용할 글자를 선택합니다. 초성이란 음절의 구성에서 처음 소리인 자음을 뜻합니다. 예를들어 "임" 초성은 ㅇ 입니다.




초성을 선택했다면 이번에는 중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성화 이런 의미가 아니구요. 중성은 음절의 구성에서 중간 소리인 모음으로 예를들어 "깡"에서 ㅏ 를 뜻하며 "글" 에서 ㅡ 를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종성을 선택합니다. 종성은 음절의 구성에서 마지막 소리인 자음을 뜻합니다. 예를들어 "궁" 에서 ㅇ을 뜻하며 "귤" 에서 ㄹ을 뜻합니다. 이렇게 초성, 중성, 종성을 다 선택했다면 몇 글자로 닉네임을 생성할 것인지 단어 길이를 지정 하고 총 몇 개의 닉네임을 만들건지 단어 개수를 입력합니다. 



랜덤 단어 생성기 사이트



이렇게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면 내가 설정한 대로 단어들이 생성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잘 이용하면 레어 닉네임도 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랜덤 단어 생성기 사이트입니다. https://bianu.tistory.com/2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