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대한민국 레바논 중계

by Klero 2021. 6. 11.

대한민국 레바논 중계

2021.06.13 (일) 오후 15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대한민국 VS 레바논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경기가 시작됩니다. 중계는 KBS 2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텔레비전 시청이 어려운 경우 KBS 온에어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핸드폰에 쿠팡플레이 앱을 설치해서 (월 2,900원이며 첫 달 요금은 무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레바논이 투르크메니스탄에게 3 대 2로 패배하면서 사실상 대한민국은 조 1위가 확정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이 레바논에게 10점 차 이상의 대패를 당하지 않는 이상 조 1위로 2차 예선을 진출하게 되며 이전 경기에서 쉬었던 손흥민 등의 선수들이 선발 출전하면서 대한민국이 레바논을 쉽게 격파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2022-카타르-월드컵-대한민국-레바논-중계
대한민국-레바논-생중계

 

대한민국과 레바논의 축구 역대 상대 전적을 살펴보면 총 13경기 중 9승 3무 1패로 대한민국이 크게 앞서있습니다. 2011년 브라질 월드컵 3차 예선 레바논 원정 경기에서 대한민국이 1 대 2로 패배했던 충격적인 일이 있었는데요. 이번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는 대한민국이 5골 이상으로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레바논-전력비교
전력비교

 

13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VS 레바논 경기 티켓은 오픈 후 1시간도 되지 않아 매진되었으며 정원의 10%로 제한하여 약 4,000명의 관중들이 입장합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Group H 순위를 확인해 보면 한국이 4승 1무 승점 13점으로 1위를 기록하여 월드컵 최종예선 및 아시안컵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벤투 감독은 레바논과의 경기에서 유럽파를 총동원하는 최정예 멤버로 나서서 3승으로 자존심을 지키겠다고 말한 만큼 대승으로 레바논을 격파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카타르-월드컵-아시아-2차예선-그룹H-순위
그룹H-순위

 

대한민국 대표 수비수인 김민재 선수는 북한전과 스리랑카전에서 경고를 받아 경고 누적으로 레바논전에 출전할 수 없습니다. 이탈리아 명문 유벤투스 이적설이 있을 정도로 철벽 수비를 자랑하는 선수인데 경고 누적으로 10일 소집 해제되어서 아쉽습니다.

 

김민재-경고누적-소집해체
김민재-경고누적

대한민국 예상 선발 라인업

벤투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대한민국 남자 국가대표팀 소집 선수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GK

조현우(울산현대), 김승규(가시와레이솔), 김진현(세레소오사카), 구성윤(김천상무)

DF

김영권(감바오사카), 원두재(울산현대), 박지수(수원FC), 김영빈(강원FC), 김민재(베이징궈안),

김태환(울산현대), 이용(전북현대), 김문환(LAFC), 홍철(울산현대), 이기제(수원삼성)

 

MF

강상우(포항스틸러스), 남태희(알사드), 정우영(알사드), 손준호(산둥타이샨),

이재성(홀슈타인킬), 권창훈(SC프라이부르크), 이동경(울산현대), 손흥민(토트넘홋스퍼),

송민규(포항스틸러스), 나상호(FC서울), 황희찬(RB라이프치히)

FW

김신욱(상하이선화), 황의조(지롱댕보르도), 정상빈(수원삼성)

 

경고 누적으로 스리랑카전에서 결장했던 김영권 선수는 중앙 수비수 선발로 나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김민재 선수는 경고 누적으로 소집 해체되었기 때문에 대표팀을 떠나 중국으로 복귀했다고 합니다.

 

선발로 예상되는 대한민국 예상 선발 라인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FW: 손흥민, 황의조, 황희찬

MF: 이재성, 이동경, 정우영

DF: 김영권, 김영빈, 홍철, 이용

GK: 김승규

 

대한민국-축구-국가대표팀-소집-선수-명단
소집-선수

KBS 온에어 축구 생중계

오는 13일 열리는 대한민국 레바논 축구 중계는 KBS 2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집에서 텔레비전으로 시청하는 것이 어려운 환경이라면 KBS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핸드폰에 KBS my K 앱을 설치해서 온에어를 통해 축구 경기 중계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KBS-온에어-축구-생중계-무료시청
KBS-온에어

쿠팡플레이 축구 생중계

만약 로켓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여 쿠팡플레이 앱을 사용하고 있다면 이 앱을 이용해서도 대한민국 VS 레바논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2차 예선 경기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첫 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다음 달부터는 월 2,900원 요금이 발생합니다.

 

쿠팡플레이-앱-대한민국-레바논-생중계
쿠팡플레이-생중계

마치며

지금까지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2차 예선 대한민국 레바논 축구 생중계 일정과 양 팀의 분석 내용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6월 13일 일요일 오후 3시에 열리는 경기인 만큼 많은 축구 팬분들이 시청할 텐데요. 꼭 대한민국이 부상 없이 대승으로 레바논을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펜트하우스 3 재방송 편성표 SBS 온에어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3 재방송 편성표 SBS 온에어 다시보기

펜트하우스 시즌 3는 SBS 채널에서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되고 있는데요. SBS 온에어 기능을 사용해서 무료로 실시간 본 방송을 시청하는 방법과 편성표를 확인해서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

klero.tistory.com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편성표 온에어 무료 시청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편성표 온에어 무료 시청

채널A에서 방영하고 있는 강철부대 예능 TV 프로그램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특수부대 경쟁 프로그램이라 정말 재밌고 흥미롭더라고요. 제가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