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신문그대로보기

by Klero 2021. 7. 26.
반응형

대전 채용정보를 찾는 방법으로 대전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또는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 대전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취업 정보를 찾는 방법과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대전 지역의 일자리를 찾기 위해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리고요. 단기 또는 주말에만 일할 수 있는 대전 아르바이트를 찾고 있다면 알바몬 대전 사이트도 같이 이용해보세요.

 

대표-이미지

대전교차로 사이트

대전을 근무 지역으로 하는 일자리를 찾기 위한 방법으로는 잡코리아나 사람인 대전 같은 전문 채용 사이트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쉽고 빠르게 일자리를 찾아 바로 지원할 수 있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대전교차로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교차로 닷컴 홈페이지가 열리는데요. 여기서 부동산과 자동차 관련 내용은 인터넷 사이트로 확인하는 것도 가능해요. 구인구직 관련 일자리 내용은 교차로 신문 메뉴를 클릭해서 취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대전교차로-사이트-바로가기
대전교차로-사이트

대전교차로 구인구직

대전교차로 신문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교차로 신문 광고를 볼 수 있는 화면이 열립니다. 여기서 취업 정보 메뉴를 클릭해서 구인 글을 신문 형식으로 보거나 또는 아파트, 토지, 상가 등을 클릭해서 대전 부동산 매물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전교차로-신문-구인구직
대전교차로-구인구직

구인 업직종 선택

취업 정보를 클릭했다면 줄 광고 또는 박스 광고 형식으로 구인 글을 볼 수 있는데요. 먼저 업직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대전 교차로 구인 운전직에 대한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생산직 또는 음식점이나 영업, 배달 직종 등을 선택하면 됩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일자리 취업정보

간호, 병원, 의료 구인구직 사이트 국내 1위 널스잡 사이트를 알고 계시나요? 보통 알바를 구한다면 알바몬 또는 알바천국 사이트를 이용하고 일반 구인구직의 경우 사람인, 잡코리아, 인크루트,

klero.tistory.com

 

일자리-업직종-선택
업직종-선택

 

업직종 선택 화면에서 생산/제조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현재 41건의 생산직 관련 구인 글이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회사 이름과 모집 내용을 볼 수 있으며 담당자 전화번호를 보고 바로 전화를 하거나 문자를 보내 지원을 할 수 있어요.

 

또한 E-Book 버튼을 클릭하면 대전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화면이 나타나며 신문 형식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공장 생산직 일자리는 대전교차로 생산직 신문 사이트뿐만 아니라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외국인 조선족 교포 채용정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외국인 뿐만 아니라 중국동포, 교포, 조선족 등도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알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채용정보와 함께 중고 물건 거래 게시글 및 부동산 매물

klero.tistory.com

 

줄광고-구인-채용정보
채용정보

대전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교차로 신문광고 사이트 화면에서 교차로 종이신문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오늘 날짜에 대한 대전교차로 신문 뷰어가 나타납니다. 마우스로 클릭하면서 다음 신문 화면으로 넘길 수도 있고요. 목차를 클릭해서 해당하는 주제의 신문으로 넘길 수도 있어요.

 

 

대전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대전교차로-신문보기

 

교차로 신문광고 화면에서는 취업 정보 항목 말고도 부동산 관련 아파트, 토지, 상가 등의 항목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아파트/주택/금융 항목을 선택하게 되면 대전 지역에 대한 아파트 매매 글이나 빌라 매매 글 등의 매물을 찾아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줄광고-부동산-광고내용
줄광고-부동산

 

대전교차로 사이트에서 온라인 부동산 메뉴를 서비스하고 있기 때문에 별도의 인터넷 부동산 사이트에 접속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대전의 아파트, 원룸 및 투룸, 상가, 주택, 토지 등의 매물을 찾는 것도 가능하니 같이 이용을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KB 국민은행 부동산 시세조회 사이트인 리브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해서도 대전 지역의 다양한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고 시세와 실거래가 가격 조회도 해볼 수 있어요.

 

 

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매물 시세 및 실거래가 조회

KB국민은행 리브온 사이트가 리브부동산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앞으로 KB 부동산 시세 조회는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세와 실거래가 가격 그리고 주택 가격 동

klero.tistory.com

 

대전교차로-부동산-온라인-사이트
대전교차로-부동산

교차로 모바일 앱 설치

교차로 사이트는 인터넷을 통해 접속할 수도 있지만 모바일 핸드폰에 교차로 앱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과 아이폰 모두 교차로 앱을 검색해서 무료로 설치 후 이용할 수 있으며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신문 그대로 보기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요.

 

교차로-모바일-앱-설치-및-실행
교차로-모바일

마무리

지금까지 대전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신문을 보면서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는 방법과 부동산 매물을 찾아볼 수 있는 내용 그리고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바로바로론 300 소액 신용대출 신청방법

 

바로바로론 300 소액 신용대출 신청방법

바로바로론 대출 상품에는 바로300 대출 상품과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 상품 그리고 기존 고객에게 더 큰 한도와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고객 바로플러스 대출 상품이 존재하며 제가 금리와 한도

klero.tistory.com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은행의 금융 상품에는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으며 신청할 수 있는 대상 조건에 해상하시면 최대 300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의 한도와 금리 및 앱을 통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