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대구동네방네 구인구직 취업정보

by Klero 2021. 6. 3.

대구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이나 부동산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에는 대구교차로 사이트 및 대구 벼룩시장 사이트가 존재하는데요. 대구 동네방네소식 사이트도 같이 이용해서 일자리 취업 정보와 자동차 및 부동산 거래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구 동네방네 부동산 신문 그대로 보기도 가능해요.

 

썸네일

대구 동네방네소식 사이트

컴퓨터 환경을 이용해서 대구 동네방네소식 사이트에 접속한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단에 있는 메뉴를 보면 구인구직을 위한 취업 정보 메뉴와 주거용 또는 상업용에 대한 부동산 메뉴 그리고 자동차 메뉴 등이 보이네요.

 

 

인터넷을 통한 동네방네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도 이용 가능한 것을 알 수 있어요. 신문의 경우 현재 채용정보 관련 내용은 이용할 수가 없고 생활, 자동차, 부동산 관련 주제의 신문만 인터넷으로 볼 수가 있어요.

 

대구-동네방네소식-사이트-바로가기
대구동네방네-사이트

대구동네방네 구인구직

상단 메뉴에서 취업 정보를 클릭하게 되면 일자리에 대한 분야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식당 음식점에 대한 일자리 채용정보 또는 운전 및 배달 직종 또는 기술, 생산, 아르바이트 직종을 선택할 수 있어요.

 

대구-동네방네-구인구직-일자리-분야-선택
동네방네소식-구인구직

신문 줄광고 채용정보

대구 동네방네 사이트에서 취업 정보의 기술/생산/아르바이트 분야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채용정보는 신문 줄광고 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섬유제 직원 구인구직 일자리, 건설 현장 일자리, 생산직 등의 일자리가 존재했습니다. 만약 공장에서 일하는 것이 가능한 채용정보를 찾으신다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도 같이 이용해보세요.

 

생산-기술-아르바이트-일자리-채용정보
기술-생산직

 

중고 자동차에 대한 거래 글도 찾아볼 수가 있는데요. 자동차 브랜드를 클릭하면 마찬가지로 신문 줄광고 형식으로 내용이 나타납니다. 내용과 사진을 보고 연락처로 전화해서 문의를 해볼 수도 있습니다.

 

중고-자동차-거래
자동차

대구 동네방네 부동산

부동산의 경우 주거용과 상업용을 각각 클릭해서 매물 정보를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대구 지역으로의 이사를 위해 주거용 매물을 찾으시는 경우 부동산(주거용) 메뉴를 통해 아파트, 원룸, 단독주택 등을 찾을 수 있어요.

 

 

대구지역-주거용-부동산-매물찾기
주거용-부동산

상업용 부동산 매물

상업용 부동산 매물 정보와 토지에 대한 매물 정보도 찾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대구 지역에서 가게를 차릴 계획이시거나 토지에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부동산(상업용/토지) 메뉴를 이용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부동산 매물에 대한 시세 및 가격 조회는 리브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해 볼 수 있겠습니다.

 

대구지역-상업용-부동산-매물찾기
상업용-부동산

 

사이트에서는 대구 동네방네소식 인터넷 종이신문 보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현재 구인구직 관련 내용은 올라와 있지 않으며 부동산이나 생활 및 자동차 등의 주게에 대한 신문 그대로 보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구-동네방네-인터넷-전자신문
대구동네방네-전자신문

 

아래 사진이 바로 대구 동네방네소식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하고 있는 화면이에요. 주제를 클릭해서 해당 주제가 나와있는 신문 페이지로 넘기는 기능도 이용할 수 있고요. 한 장씩 마우스로 클릭하면서 신문을 넘기면서 볼 수도 있어요. 추가로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사이트도 같이 이용해보셔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신문-그대로-보기
신문-보기

마치며

대구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일자리나 부동산 관련 글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로는 교차로, 벼룩시장, 잡코리아, 워크넷, 알바천국 등이 존재하는데요. 대구 동네방네소식 사이트를 이용해서도 다양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일자리 취업정보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일자리 취업정보

간호, 병원, 의료 구인구직 사이트 국내 1위 널스잡 사이트를 알고 계시나요? 보통 알바를 구한다면 알바몬 또는 알바천국 사이트를 이용하고 일반 구인구직의 경우 사람인, 잡코리아, 인크루트,

klero.tistory.com

단디헬퍼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돌봄 일자리 구인구직 바로가기

 

단디헬퍼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돌봄 일자리 구인구직 바로가기

단디헬퍼 이용하기 베이비시터나 가사도우미 및 아이들 돌봄 서비스 분야에서 일하기 위한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반대로 도우미를 찾고 계시다면 단디헬퍼 사이트 또는 어플을 설치해서 이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