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일자리 사이트

by Klero 2021. 7. 7.

대구교차로 앳잡 사이트가 폐간되었다가 2021년 5월 3일 새로 오픈했는데요.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은 없지만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찾기 기능과 부동산 매물 및 시세 조회 기능 및 자동차를 거래할 수 있는 기능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구 지역의 정규직 채용정보나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에는 대구 동네방네 구인구직 사이트도 있으며 대구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사람인 또는 잡코리아 등의 사이트에서 지역을 대구로 설정해서 일자리를 찾을 수도 있어요.

 

썸네일

대구교차로 사이트

새롭게 오픈한 인터넷 대구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 보면 현재 부동산, 구인구직, 자동차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사이트로 오픈했기 때문에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은 이용할 수 없으며 취직을 목표로 하신다면 구인구직 버튼을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대구 지역의 간호 분야 일자리 채용정보나 식당에서 홀서빙이나 주방보조 등의 업무를 할 수 있는 일자리 및 공장 생산직 및 기술직 등의 다양한 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어요. 대구 부동산 매물 및 시세를 조회할 수도 있으며 중고 자동차 거래 글도 볼 수 있습니다.

 

대구교차로-인터넷-사이트-바로가기
대구교차로-사이트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인터넷 대구교차로 홈페이지에서 구인구직을 클릭했다면 여기서 정규직으로 취업할 수 있는 채용정보를 검색하고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단기나 토요일 및 일요일 주말에만 일할 수 있는 대구 아르바이트 구인 글을 찾아 지원하는 것도 가능하고요.

 

 

구인구직 홈 화면에서는 아이콘으로 표시되어 있는 업직종을 선택해서 해당하는 구인 글을 바로 찾아볼 수가 있는데요. 참고로 간호조무사 등의 간호, 의료 분야 일자리는 널스잡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공장 생산직 및 기술직 일자리는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도 이용해보세요.

 

대구교차로-구인구직-일자리-찾기
대구교차로-구인구직

 

상단 메뉴에서 구인 정보를 클릭하면 여러분이 취직을 희망하는 분야에 대한 상세한 조건을 선택해서 구인 글 목록을 검색할 수 있는데요. 근무 지역은 대구광역시 전체로 선택되어 있는데요. 만약 대구 북구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고 싶은 경우 근무 지역을 대구 북구로 선택하면 됩니다.

 

근무지-업직종-조건-선택-상세검색
일자리-검색

대구 일자리 채용정보

현재 날짜 기준으로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전체 구인 정보는 111건이 존재하였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많은 구인 글이 올라올 것으로 생각되고요. 여기서 식당의 주방 구인 글이나 기술직 또는 생산직 등의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찾을 수가 있어요.

 

제 지인 중 한 명은 상가 오피스텔을 분양해 주는 분양 상담사로 일하고 있는데요. 만약 상가 분양 업무에 관심이 있는 경우 상가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 일자리를 찾아보는 것도 가능하더라고요.

 

대구-구인-채용정보-검색-결과
구인정보

 

대구광역시 달성군에 위치하고 있는 기업에서 남자 및 여자 단순 생산직 업무를 담당할 수 있는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글을 클릭해 봤는데요. 여기서 근무 조건을 보면 급여는 월 182만 원 이상이고 지원 자격은 딱히 없으며 대신 나이 조건이 30 ~ 55세인 것을 알 수 있네요.

 

근무조건-지원자격-상세-모집내용
상세-모집내용

대구교차로 아르바이트

단기 또는 주말에만 일하고 돈을 벌 수 있는 알바 일자리도 찾아볼 수가 있는데요.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상단의 알바 메뉴를 클릭하면 상세검색을 이용해서 여러분이 원하는 아르바이트 조건을 선택하여 채용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아르바이트하면 떠오르는 알바몬 대구 사이트나 알바천국 대구 사이트를 이용해서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아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대구교차로-단기-주말-아르바이트-검색
대구교차로-아르바이트

 

현재 총 30건의 알바 정보가 올라와 있으며 근무지, 구인정보, 급여, 등록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여러분이 원하는 알바 정보 글을 찾았다면 클릭해서 상세한 모집 내용을 확인 후 지원해볼 수 있어요.

 

알바정보
알바정보

 

대구교차로 사이트에서는 부동산 메뉴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대구 지역의 주거용 부동산 매물과 상업용 부동산 매물을 찾아 자세한 매물 정보나 시세를 조회해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직 많은 매물 글이 등록되지 않았기 때문에 대구 지역의 부동산 매물과 시세 조회 기능은 리브부동산 사이트인 KB 국민은행 부동산 시세 조회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대구교차로-부동산-매물-시세조회
대구교차로-부동산

 

중고 자동차에 대한 거래 글도 볼 수 있습니다. 국산차 및 수입차를 선택하고 제조사, 모델을 선택해서 매물로 올라온 중고 자동차를 찾아 거래를 할 수 있고요. 대략적인 중고차 시세를 확인하고 싶을 때도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구교차로-중고-자동차-거래-사이트
대구교차로-자동차

마치며

새로 오픈한 인터넷 대구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하면 다양한 업직종 분야의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찾을 수가 있고요. 부동산 매물 글이나 자동차 거래 글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쉬운 점은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진저축은행 햇살론 신청 대상 한도 후기

 

유진저축은행 햇살론 신청 대상 한도 후기

유진저축은행의 서민전용 대출 상품은 햇살론을 이용하면 최대 1,500만 원 한도로 최장 5년 동안 최저 연 8% 금리로 대출금을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유진저축은행 햇살론 한도 및

klero.tistory.com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은행의 금융 상품에는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으며 신청할 수 있는 대상 조건에 해상하시면 최대 300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의 한도와 금리 및 앱을 통

klero.tistory.com

바로바로론 300 소액 신용대출 신청방법

 

바로바로론 300 소액 신용대출 신청방법

바로바로론 대출 상품에는 바로300 대출 상품과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 상품 그리고 기존 고객에게 더 큰 한도와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고객 바로플러스 대출 상품이 존재하며 제가 금리와 한도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