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닥터 차정숙 15회 16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JTBC 주말드라마 티빙 보러가기

by Klero 2023. 6. 3.

경력단절 여성 차정숙의 성장기를 유쾌하고 감동적으로 볼 수 있는 닥터 차정숙 15회 16회 최종회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말 재밌는 JTBC 주말드라마인데요. 재방송은 티빙과 넷플릭스에서 다시보기 보러가기 이용 가능하며 실시간 시청 편성표 내용까지 모두 알아볼게요.

낭만닥터 김사부3 드라마와 다른 코믹적인 요소가 많아서 부담 없이 쉽게 보기 좋은 것 같아요. 가족들과 함께 보면서 하하 호호 웃을 수 있으니 본방송으로 시청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닥터 차정숙 드라마 시청하기 15회 16회 최종회 재생
닥터 차정숙 드라마 시청하기

JTBC 실시간 온에어 닥터 차정숙 시청방법

이번 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닥터 차정숙 15회 16회 마지막회가 방영합니다. 본방송을 실시간으로 보고 싶다면 JTBC 온에어를 사용하시면 돼요. 사이트에서는 로그인이 필요하지만 JTBC NOW 모바일 앱을 설치 후 휴대폰에서 사용하면 로그인 없이 무료로 드라마를 볼 수 있어요.

 

- 드라마 회차정보
15회: 이제는 당신이 선택할 차례야!
14회: 더 이상 미루고 싶지는 않아!
13회: 엄마 어디 아파??
12회: 우리 이혼하자!
11회: 내 눈앞에서 꺼져!
10회: 믿을 수가 없어요.

 

JTBC 실시간 온에어 닥터 차정숙 15회 16회 마지막회 본방송 무료 시청방법
JTBC 실시간 온에어 닥터 차정숙 시청

닥터 차정숙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드라마 줄거리를 보면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인생 봉합기를 그리고 있어요. 무늬만 메디컬 드라마로 차정숙의 아줌마 성장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장르: 의학, 성장, 휴먼, 가족
방송 시간: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
몇부작: 16부작 완결
출연진: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 등등
스트리밍: 넷플릭스 티빙
시청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의학 관련 복잡한 드라마는 아니어서 어렵지 않게 감상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완결은 16회 마지막회 예정인데요. 결말까지 엄정화와 김병철 그리고 명세빈의 연기를 재밌게 봐주세요!

 

닥터 차정숙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등장인물관계도

JTBC 닥터 차정숙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JTBC 닥터 차정숙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번 주에 하는 15회 16회 최종회 결말을 재방송 다시보기로 시청할 수 있어요. 첫 방송부터 완결인 16회 종영까지 계속해서 방송 이후 동영상이 올라오게 됩니다.

 

미리보기 내용을 보면 정숙이 다행히 죽을 병에 걸린 것은 아니고요. 간이 다시 안 좋아져서 이식을 받아야 합니다. 로이와 인호 모두 정숙에게 간을 주겠다고 하는데요. 정숙은 누구의 간을 선택할까요?

 

JTBC 닥터 차정숙 15회 16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JTBC 닥터 차정숙 재방송 다시보기

티빙 TVING 닥터 차정숙 드라마 보는 방법

티빙(TVING) 사이트 또는 앱을 휴대폰에 설치해서 이용해 보세요. 여기서 닥터 차정숙 드라마 회차별 다시보기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물론 넷플릭스를 사용해서도 볼 수 있죠! 15화 16화 최종화는 드라마 본방송이 끝난 이후 빠르게 올라오니 이렇게 놓친 회차를 감상하셔도 돼요.

 

티빙 TVING 닥터 차정숙 드라마 15화 16화 최종화 보는 방법
티빙 TVING 닥터 차정숙 보는 방법

닥터 차정숙 JTBC 편성표

네이버에 닥터 차정숙 방송시간 검색을 통해 어떤 채널에서 몇 회가 방영 예정인지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죠! 인기가 확 늘어나고 있으며 JTBC 채널들과 iHQ drama, 채널 S 등에서 틀어줍니다.

시청률도 참 놀라운데요. 1회는 4.9%로 시작했는데요. 12회에서 최고 시청률 18.5%를 기록했어요. 이 정도 기세라면 19%도 금방 돌파할 것 같은 좋은 기분이 듭니다.

 

닥터 차정숙 JTBC 편성표 방송시간
편성정보

마치며

요즘 주말은 JTBC 닥터 차정숙 주말드라마와 함께 해서 정말 즐겁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3 드라마와는 다른 유쾌한 재미가 있으니 시청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만 내용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