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노래방 10대 인기곡 순위 확인

by Klero 2020. 7. 29.

노래방 10대 인기곡 순위 확인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코인노래방이나 일반 노래방 시설에 방문하기가 참 껄끄럽기도 한데요. 그래도 신나게 소리질러 노래를 부르면 그 동안 받았던 스트레스를 쫙 풀 수 있기 때문에 마스크를 잘 착용하고 노래방에 가서 노래를 신나게 부르다 오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는 나이대 별 인기곡 순위 확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임 사람들이나, 지인 여려명과 함께 노래방을 가면 아무도 모르는 나만의 노래를 부르는 것 보다는 인기차트의 인기곡을 부르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나의 나이대가 10대라면 10대 인기곡 순위를 확인하여 부르는 것이 좋으며 20대 라면 20대가 많이 부르는 인기곡 순위를 확인하여 인기가 많은 노래를 부르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지금부터 TJ노래방 어플을 통해 나이 별 인기가 많은 노래 순위 확인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노래방 10대 인기곡 순위 확인노래방 10대 인기곡 순위 확인


TJ노래방 어플 설치



핸드폰에서 사용하는 OS에 해당하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에서 TJ노래방 어플을 핸드폰에 설치합니다. 안드로이드OS를 사용하는 갤럭시 핸드폰인 경우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하고, iOS를 사용하는 애플의 아이폰인 경우에는 앱스토어에서 TJ노래방 이라고 검색하여 쉽게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TJ노래방 어플 설치TJ노래방 어플 설치


TJ 인기차트

앱을 실행했다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 구성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오늘의무료곡 이라고 되어 있는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부르기 화면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TJ차트를 누르면 되겠습니다.

TJ 인기차트TJ 인기차트


성별 및 연령 설정

성별 및 연령대별 인기차트 노래 목록을 보기 위해 설정을 변경합니다. 만약 10대 여자가 자주 불러서 인기가 많은 노래 목록을 우선순위로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처럼 성별에는 여자, 나이는 10대로 선택하면 됩니다.

성별 및 연령 설정성별 및 연령 설정



이제 내가 선택한 10대 여자가 많이 부르는 인기곡 노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순위를 주기적으로 계속 변경이 되고 있습니다. 조정석의 아로하 노래는 항상 인기 순위 TOP 10 안에 포함이 되고 있네요. 이렇게 10대 또는 20대나 30대 및 40대 별 인기곡 순위 노래 목록을 볼 수 있으니 지금 TJ노래방 앱을 설치해보세요.



10대 여자 인기 노래 순위10대 여자 인기 노래 순위



아래 사진은 위와 같은 방법을 이용하여 나이대를 10대에서 20대로 변경한 화면입니다. 이렇게 하면 20대 여자들이 노래방에서 주로 부르는 노래 순위를 1위 부터 순서대로 나열해 줍니다.

20대 여자 인기곡 순위20대 여자 인기곡 순위


TJ노래방 테마별 노래모음



단순히 연령이나 나이대 별로 인기곡 순위를 확인할 수도 있지만 다양한 테마 별로 노래모음을 확인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래처럼 테마를 누르면 사랑의 콜센타 OST 부르기, 놀면 뭐하니 OST, 100% 성공을 부르는 고백쏭 모음 및 어린이 노래 동요나 축가 베스트 노래모음 등을 확인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TJ노래방 테마별 노래모음TJ노래방 테마별 노래모음



저는 100% 성공을 부르는 고백쏭! 내꺼 하자! 를 눌러보았습니다. 이제 이성에게 고백하기 좋은 노래모음 곡들이 표시됩니다. 트와이스의 YES or YES 노래로 고백을 받으면 어떤 심정일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고백쏭고백쏭


TJ노래방 무료노래 부르기



참고로 무료 항목에서는 TJ노래방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다면 로그인 후 무료로 노래를 부르기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45초 동안만 미리듣기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카카오톡 아이디를 연동하여 쉽게 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지금 TJ노래방 어플을 스마트폰에 설치하여 이러한 기능들을 잘 이용해보세요.

TJ노래방 무료노래 부르기TJ노래방 무료노래 부르기



지금까지 위 내용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여성 10대 인기곡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과 연령과 나이대를 변경하여 해당하는 인기 노래 순위 및 테마별이나 무료로 부르기 좋은 곡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