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할 수 있는 매우 쉽고 간단한 방법

by Klero 2019. 9. 22.
넷플릭스는 처음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무려 한 달 동안 넷플릭스의 모든 것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데요. 한 달 이용 후 멤버심 해지를 안하게 되면 회원가입할 때 선택한 대로 자동결제가 됩니다.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방법

물론, 넷플릭스를 한 달 사용해보니 돈을 내고 사용할 정도로 좋아서 달 마다 돈을 내며  넷플릭스를 이용하겠다라는 생각이 들면 멤버십 해지를 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한 달 무료로 사용해보니 좋긴 하지만 매 달 돈을 내며 이용하기에는 조금 부담스럽다고 생각이 드시면 쉽게 넷플릭스 멤버십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단 1분이면 해지가 가능합니다.



요즘은 워낙 무료료 TV다시보기나 영화 다시보기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다보니 굳이 돈을 내고 사용하기는 좀 껄끄럽더군요. 당연히 돈을 내고 감상하는 것이 맞지만 부담스럽기도 하구요.



그럼 이제 넷플릭스 해지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옛날에는 무언가 유료 사이트에 가입했다가 탈퇴하려면 엄청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되는 그런 사이트도 있었는데요. 넷플릭스는 매우 쉽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먼저 넷플릭스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구요. https://www.netflix.com/
그 다음 오른쪽 상단의 내 프로필을 누릅니다. 그리고 나오는 항목에서 계정을 클릭합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계정에는 내가 가입한 계정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멤버십 & 결제 정보에 바로 멤버십 해지 버튼이 보이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해지하기 위해서 멤버십 해지를 클릭해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시청을 중단하시겠어요? 라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해지는 현 결제 주기 마지막 날에 해지가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즉, 미리 해지를 해도 결제 주기 마지막날 까지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해지 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회원님의 멤버십이 해지되었다고 나타납니다. 해지된 내용은 메일로 발송됩니다. 또한 결제 주기 마지막 날까지는 무료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제 넷플릭스의 멤버십을 취소한 이유를 선택하고 완료를 누르면 됩니다. 저는 Netflix 시청할 시간이 없다와 괜찮은 TV 프로그램이 부족하다를 선택했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이렇게 해서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를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쉽고 간단하네요. 넷플릭스 결제가 부담스럽다면 위 방법을 통해서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를 하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