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넷마블 윷놀이 온라인 게임 다운로드 무료 설치방법

by Klero 2021. 8. 18.

온라인 윷놀이 게임을 찾고 있다면 넷마블에서 무료로 서비스하고 있는 윷놀이를 컴퓨터 환경에 설치해서 즐겨볼 수 있는데요. 제가 여러분들에게 PC에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넷마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면 쿵쿵따나 오목도 굉장히 인기가 많고요. 추가로 넷마블 바둑을 설치해서 대국을 즐길 수도 있으며 장기 게임을 설치해서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표-이미지

넷마블 윷놀이 사이트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PC 게임들 중에서 윷놀이를 선택해서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고요. 여기서 로그인을 진행한 다음 설치를 완료하여 경기장에 입장하는 것이 가능해요.

 

 

참고로 상점을 이용하면 다양한 기능 아이템과 캐릭터 아바타들도 존재하는데요. 유료 결제가 필요한 캐시템이기 때문에 무료로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해당 유료 아이템들을 구매하지 않으면 됩니다.

 

넷마블-윷놀이-사이트-접속한-화면
넷마블-윷놀이-사이트

 

게임에 대한 소개 내용이나 이용방법이 궁금하다면 게임 가이드를 클릭해서 확인해 볼 수가 있어요. 여기서 네이버 윷놀이 게임은 무엇인지에 대한 내용과 게임을 실행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특징과 레벨 등에 대한 상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해요.

 

 

넷마블 온라인 장기 대국 게임 설치

온라인 사이트를 이용한 장기 대국 게임에는 넷마블 장기 또는 한게임 장기 게임 등이 존재하는데요. 저는 이 글을 통해 넷마블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한 다음 장기 게임을 PC에 설치 및 실행

klero.tistory.com

 

게임가이드-문서보기
게임가이드

넷마블 윷놀이 다운로드

실행을 해서 여러 명의 온라인 사람들과 같이 플레이해보고 싶은 경우 먼저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이후 경기장 입장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아래와 같이 넷마블 윷놀이 프로그램을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과정을 거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설치할 폴더를 지정하는 화면에서는 변경할 필요 없이 기본 값 그대로 두면 되고요. 넷마블을 시작 페이지로 설정하는 항목이 나오면 체크를 해제한 후 설치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넷마블-윷놀이-다운로드-무료설치
넷마블-윷놀이-설치

 

설치는 오래 걸리지 않으며 완료가 되었다면 바로 게임이 실행되어 아래와 같은 창을 볼 수 있는데요. 처음에는 창모드로 실행되며 옵션을 통해 전체 모드로 변경할 수 있고요. 개인전 또는 팀전으로 방에 입장할 수 있어요.

 

관전을 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많은 친구들이랑 같이 즐길 때 관전 모드는 매우 유용할 수 있어요. 직접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고 아니면 진행 중인 방에 입장해서 관전을 하며 즐기는 것도 가능합니다.

 

 

한게임 신맞고 원조 고스톱 무료 설치

온라인 맞고 게임을 찾으신다면 한게임에서 운영하고 있는 신맞고 고스톱 게임을 설치해서 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게임 머니를 결제하지 않으면 무료로 다른 사람과 실시간으로 맞

klero.tistory.com

 

게임실행-대기실-접속-화면
대기실

온라인 넷마블 윷놀이

저는 다른 사람과 1:1 개인전으로 윷놀이를 붙어 봤는데요. 윷을 던질 때 파워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뭐랄까 포트리스를 하는 것과 같은 재미도 느낄 수 있더라고요. 말은 총 3개가 주어지며 정해진 시간 동안 윷을 던지지 않으면 게임이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다양한 미션도 주어지기 때문에 미션을 클리어 하면서 점수를 쌓는 것도 중요합니다. 점수를 많이 쌓을수록 게임이 끝난 후 더 많은 머니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또한 성우가 누군지 몰라도 사운드가 되게 좋다는 느낌도 받을 수 있었어요.

 

온라인-넷마블-윷놀이-플레이
온라인-넷마블-윷놀이

 

열심히 윷을 던지면서 플레이했지만 결과적으로 패배를 하고 말았네요. 승자는 게임 머니를 얻을 수 있고 패자는 읽게 됩니다. 잘만 하면 윷과 모가 연속으로 나오는 짜릿함을 경험하며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경기결과
경기결과

 

채널을 변경하는 것도 가능한데요. Teen 경기장에서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는데요. 점 5백 경기장이나 자유 3천 경기장 등 채널을 선택해서 입장할 수도 있습니다.

 

채널변경-방법
채널변경

 

게임 옵션에서는 게임 화면을 창 모드나 전체 화면 모드로 설정할 수도 있고요. 배경음악, 보이스, 효과음에 대한 사운드 설정 조절도 가능해요. 또한 초대를 거부하거나 귓말 거부하는 설정을 하거나 스킨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게임옵션-환경설정-적용하기
옵션

마치며

지금까지 넷마블 윷놀이 사이트에 접속해서 게임 가이드를 보는 방법과 함께 설치방법도 알아보았고요. 실행을 해서 실시간으로 다른 상대방과 어떻게 윷놀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즐길 수 있는지도 같이 알아보았습니다.

 

피망 고스톱 맞고 게임 설치 및 실행방법

 

피망 고스톱 맞고 게임 설치 및 실행방법

피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포커, 맞고, 바둑, 장기 등 다양한 게임 서비스 목록을 볼 수 있는데요. 저는 피망 고스톱 게임을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한 다음 실시간으로 여러 사람들과 함

klero.tistory.com

한게임 사천성 다운로드 설치 게임방법

 

한게임 사천성 다운로드 설치 게임방법

퍼즐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사천성을 해보셨을 것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더라고요. 저는 이 글을 통해서 한게임 사이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천성 게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해

klero.tistory.com

카카오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카카오장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하기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기 게임을 찾고 있다면 카카오장기 게임을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해보세요. 카톡 친구랑만 장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다른 유저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