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너목보 방청신청

by Klero 2020. 2. 9.
2020년1월17일 너의 목소리가 보여7이 처음 방송되었습니다. 너목보는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노래 실력을 숨기고 몇 가지 단서만의 정말 노래를 잘하는 실력자인지 아니면 음치인지는 가려내는 TV프로그램입니다. 정말로 노래를 잘하는 참가자일 경우에는 귀호강도 하며 혹시 음치가 아닌지 추리도 할 수 있는 예능 프로입니다. 저는 너목보가 재미있어서 방청신청을 해본적이 있구요. 아래 내용을 통해 너목보 방청신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너목보 다시보기

먼저 너의목소리가보여 방청신청을 할 수 있는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참고로 해당 사이트에서는 너목보의 다시보기 동영상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대신 인기있는 명장면 클립은 무료로 다시볼 수 있지만 본편에 대한 풀 영상의 경우 돈을 내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어쨋든 방청 신청을 위해 방청신청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너목보 다시보기너목보 다시보기



너의목소리가보여7 방청신청에 대한 안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너목보 방청권은 지정좌석이 아닌 자유석이며 선착순으로 입장이 진행되기 때문에 일찍와야 좋은 자리를 찜할 수 있습니다. 방청신청 방법은 아래처럼 정해진 양식 내용을 작성한 다음 제출하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너목보 방청신청 방법


너목보 방청신청 방법

방청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참고로 방청담청이 되면 문자로 해당 내용을 받아볼 수 있으며 방청 신청 시간대는 오전녹화와 오후녹화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신청 가능 연령대가 있으니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당연히 스포일러 방지를 위해 핸드폰 제출한다는 내용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너목보 방청신청 방법너목보 방청신청 방법



이제 방청신청 양식대로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나의 개인적인 성별이나 생년월일과 같은 정보를 입력하시구요. 너목보 방청신청을 하게된 신청 동기를 디테일하게 작성하시면 됩니다. 특별한 이유나 사연 내용을 잘 포장하여 구체적으로 적으시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성실하게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청 신청 일정이나 장소 및 주의사항 그리고 신청에 대한 양식 내용은 너목보 방청신청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너목보 방청신청 방법 양식너목보 방청신청 방법 양식



이렇게 너목보 방청신청을 할 수 있는 바로가기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너목보 다시보기도 볼 수 있구, 방청신청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https://tv.genie.co.kr/yourvoice/applicatio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