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꼬망세 바로가기

by Klero 2020. 7. 12.

꼬망세 바로가기

육아를 하고 계신 부모님들이라면 꼬망세 바로가기 사이트를 대부분 아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꼬망세는 육아에 관련된 여러가지 많은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 사이트로 어린이집 및 유치원생에 필요한 육아 정보들이 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유료 서비스도 있지만 많은 어린이 교육 내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님들이나 육아 관련 직종에서 일하고 계신 분들의 커뮤니티도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구인구직을 하고 계신분이라면 꼬망세 구인구직을 통해 일자리를 알아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꼬망세 쇼핑몰이라고 해서 육아와 관련된 용품을 팔기 때문에 육아용품에 대한 상품과 가격을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지금 꼬망세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여 육아와 교육 정보 및 자료를 확인해보세요.

꼬망세 바로가기꼬망세 바로가기


꼬망세 바로가기 사이트


꼬망세 사이트에 접속하면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육아에 관련된 엄청나게 많은 정보들을 담고 있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처음 접속하시면 잘 적응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유료 서비스와 무료 서비스를 잘 구분하여 이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엄청 많기 때문에 결제 부분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여러분들도 지금 꼬망세 사이트 바로가기에 접속하여 많은 자료들을 이용해보세요.

꼬망세 바로가기 사이트꼬망세 바로가기 사이트



먼저 스페셜 Pick 메뉴의 스마트교실을 클릭해보겠습니다. 스마트교실은 유아나 영아를 가리키고 있는 선생님들이 사용할 수 있는 항목으로 교육에 필요한 여러가지 자료와 체계적인 안전교육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유아와 영아를 가리키는데 필요한 자료들을 얻을 수 있으며 교육에 대한 스마트 계획안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달 마다 스마트 안전과 스마트 유아 동영상 자료가 매 달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꼬망세 무료 교육 자료

스페셜 Pick에서 무료자료방을 클릭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유료결제 없이 무료로 이용가능한 자료들이 나타납니다. 안전교육 부터 어린이를 위한 동요 등에 대한 내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유아나 영아를 가르치는 선생님들이 교육을 준비하기 위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지금 접속해서 확인 해보세요.



또한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을 보내지 않고 별도로 아이들을 가르치고자 하는 부모님들에게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자료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생활주제와 자료구분(PPT, 그림, 사진, 동영상, 동요, 문서 등등) 및 영아와 유아의 연령을 선택해서 유아 또는 영아 교육에 대한 무료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꼬망세 무료 교육 자료꼬망세 무료 교육 자료



이번에는 일지, 교육계획안 메뉴 항목에서 교육계획안을 클릭해보았습니다. 여기서는 연간교육계획안과 월간교육계획안 등의 각종 교육계획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아를 직접 교육하는 부모님들도 교육계획안을 확인한 다음 교육에 대한 커리큘럼을 짤 수 있는 훌륭한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꼬망세 교육계획안꼬망세 교육계획안



이번에는 특색프로그램 항목에서 과학/요리 프로그램을 클릭해보았습니다. 만3세, 만4세, 만5세가 호기심을 가질 수 있는 실험에 대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과학/요리 뿐만 아니라 미술이나 인성 및 오감활동 등에 대한 여러가지 특색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에 해당 내용을 통해 유아의 호기심을 일깨워 줄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또한 동요놀이나 미술놀이 및 인성/다문화, 정서놀이 등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유아기에는 인성교육을 통해 긍정적인 자아감을 형성하고 남을 배려할 수 있는 인성과 생각을 가지게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마찬가지로 꼬망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런 교육 동영상을 통해 우리 아이에게 인성을 교육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육아 교육을 직접 하고 계시는 부모님들이나 유아와 영아를 가르치는 교육에 종사하고 계시는 선생님들이 자유로운 이야기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개인이 가지고 있거나 개인이 만든 교육 관련 자료들을 무료로 공유할 수 도 있는 커뮤니티이며 여기서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꼬망세 커뮤니티꼬망세 커뮤니티


꼬망세 구인구직 바로가기



꼬망세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기서는 보육교사, 특기교사, 방문교사, 정교사 등의 채용 일자리 정보에 대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인재정보를 통해 나의 경력과 특기를 작성하여 구인을 하고 계시는 업체로 부터 연락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취업정보 자료실을 통해 보육시설종사자급여표 또는 교사 선발 및 임용제도 등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볼 수 있으니 구인구직을 원하시면 접속하셔서 일자리를 알아보세요.

꼬망세 구인구직 바로가기꼬망세 구인구직 바로가기


꼬망세 쇼핑몰 바로가기

이번에는 마지막으로 꼬망세쇼핑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는 문구/사무용품과 교육에 필요한 교구등을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교사용품이나 신학기용품 등등 영아나 육아 교육에 필요한 물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입니다. 부모님들이나 선생님들이 주로 사용할 수 있는 쇼핑몰 사이트입니다.

꼬망세 쇼핑몰 바로가기꼬망세 쇼핑몰 바로가기



이렇게 해서 꼬망세 사이트에 접속하면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필요한 교육관련 정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직접 교육을 하고 계시는 부모님들이나 교육 관련 업계에서 종사하고 있는 선생님들이라면 분명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는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꼬망세는 회원제이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하면 여러가지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