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금영노래방 신곡 및 인기차트 노래검색 방법

by Klero 2021. 4. 5.
반응형

금영 반주기를 사용하는 노래방에 가서 노래 제목 또는 번호를 찾아보고 싶다면 키싱 사이트 또는 뮤즐 앱을 설치해서 이용해보세요. 제가 금영노래방 인기차트 및 신곡 찾아보는 방법과 노래 검색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금영노래방 사이트 또는 금영노래방 앱을 이용했었는데요. 현재는 사이트가 개편되면서 키싱 사이트로 변경되었습니다. 앱 또한 뮤즐 앱으로 변경되었으며 노래 검색이나 인기 차트 보는 방식은 비슷합니다.

 

금영노래방-이미지
금영노래방

금영노래방 노래검색 사이트

금영노래방 반주기의 노래를 검색하거나 신곡 또는 인기차트 등을 찾아보고 싶으시다면 키싱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신곡 포스터를 보거나 애니 노래를 찾아볼 수도 있으며 요즘 핫한 트로트 노래 제목과 번호도 알 수 있습니다.

 

 

PC 환경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키싱 웹플레이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도 있으며 이것을 이용해서 반주곡을 듣거나 직접 노래를 부르고 녹음할 수 있습니다. 대신 녹음 기능은 이용권이 있어야 사용 가능합니다.

 

키싱 사이트

 

금영노래방-노래검색-키싱-사이트
키싱-사이트

 

키싱 사이트에 접속 후 상단의 KY 차트 메뉴를 클릭하면 일간 또는 주간에 해당하는 인기곡을 보거나 장르별 인기곡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인기곡의 번호도 알 수 있으며 아티스트와 작곡가 및 가사도 볼 수 있습니다.

 

장르별 인기곡에서는 발라드, 댄스, R&B, 힙합, 락, 팝송, 일본곡, 메들리, 동요 및 만화 장르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트로트 장르를 선택할 수는 없더라고요. 왜 트로트 장르는 선택할 수 없는지 많이 아쉬웠습니다.

 

금영노래방-인기곡
인기곡

 

KY CONTENTS 메뉴를 클릭하면 신곡 포스터 또는 신곡 속지도 볼 수 있습니다. 노래방에 가면 벽에 신곡 포스터가 붙어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키싱 사이트를 통해서 금영노래방 신곡 포스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영노래방-날짜별-신곡-포스터
신곡-포스터

 

일본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노래방에 가서 애니 노래를 즐겨 부르실 텐데요. 키싱 사이트에서 PDF 파일로 금영 애니송북을 볼 수도 있으며 애니메이션 제목별 노래 제목과 곡 번호를 같이 알 수 있습니다.

 

금영-애니노래-애니송북
애니송북

노래방 책 검색 방법

금영 노래방에 가서 부르고 싶은 노래의 제목과 곡 번호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키싱 사이트를 통해 찾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통합 검색으로 곡명, 아티스트, 가사, 작곡가, 작사가, 아티스트, LTS를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곡명 및 가수명을 모른다면 키싱 사이트의 노래방 책 검색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가요, POP, 일본곡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제목별 또는 가수별 자음이나 알파벳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노래를 검색해서 찾을 수 있어요.

 

금영노래방-책-검색
노래방-책-검색

키싱 웹플레이어 다운로드

키싱 사이트에서는 PC 환경에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는 키싱 웹플레이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 설치해서 이용하면 최신곡, 인기곡, 장르 곡을 쉽게 검색할 수 있으며 녹음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곡도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이용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금영 노래방에 자주 가서 노래 연습을 하는 분들이라면 키싱 웹플레이어를 통해 직접 부른 노래를 녹음하고 들어보면서 연습하는 것도 가능해요.

 

키싱-웹플레이어-다운로드
키싱-웹플레이어

기간별 이용권 가격

KYSing 웹노래방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용권을 구매해야 하며 1일, 30일, 180일 기간별로 존재합니다.

 

- 1일 이용권 가격: 1,100원

- 30일 이용권 가격: 4,400원

- 180일 이용권 가격: 22,000원

 

금영노래방-이용권-기간별-가격
금영노래방-이용권

 

금영 노래방에 가서 부를 수 있는 노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싶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그렇다면 금영 노래방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보면 다양한 노래별 반주곡 MR을 찾아서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TJ미디어 노래검색 방법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TJ 미디어 노래검색 인기차트 순위 곡 번호 확인방법

TJ미디어 노래방 기계를 사용하는 노래방에 갔는데 부르고 싶은 노래 제목이 기억나지 않는다면 TJ미디어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노래를 검색하여 곡 번호를 찾아볼 수 있으며 신곡 및 인기 차트

klero.tistory.com

 

금영-유튜브-공식-채널
금영-유튜브-채널

금영노래방 앱 설치

핸드폰에 설치해서 금영 노래방의 노래를 검색해서 찾아볼 수 있는 앱도 존재합니다. Andriod 및 iOS를 사용하는 핸드폰 모두 뮤즐 앱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노래를 검색해서 노래방 곡 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일 최신곡 업데이트가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남/여 키 전환 및 음정의 높낮이를 조정하거나 템포를 조정하는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곡 및 인기곡도 볼 수 있으니 핸드폰에 앱을 설치해서 사용해보세요.

 

뮤즐-앱-설치
뮤즐-앱

뮤즐 사용방법

뮤즐 금영엔터테인먼트 노래방 앱을 여러분이 사용하고 계시는 핸드폰에 설치 후 실행하게 되면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노래를 검색해서 찾아보거나 이용권 결제 후 반주곡을 들으며 노래 연습을 할 수 있어요.

 

뮤즐-사용방법
뮤즐-사용방법

 

금영노래방 노래 검색 사이트가 키싱으로 개편되었으니 앞으로 신곡 또는 인기 차트를 보고 싶으시다면 키싱 사이트로 접속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핸드폰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는 뮤즐 앱을 통해 노래 검색도 가능해요.

 

같이 보기 좋은 글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신곡 뮤비 보는 방법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이 신곡으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를 선보였는데요. 차트 상위권을 싹 휩쓸면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신곡에 대한 내용과 노래 및 뮤직비디오를 보는

klero.tistory.com

 

 

KT 핸드폰 약정 기간 예상 위약금 조회 방법

KT 위약금 조회 핸드폰 통신사로 KT를 사용하신다면 마이케이티 앱을 사용해서 약정 기간과 예상되는 위약금을 쉽게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또는 KT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로그인 후 가입 정보

klero.tistory.com

 

 

바로바로론 300 소액 신용대출 신청방법

바로바로론 대출 상품에는 바로300 대출 상품과 바로부동산 담보 대출 상품 그리고 기존 고객에게 더 큰 한도와 혜택을 제공하는 기존고객 바로플러스 대출 상품이 존재하며 제가 금리와 한도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