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개정판 정답과 해설 파일 다운받기

by Klero 2020. 9. 6.
반응형

그래머 인사이드 책 소개

능률 교육에서 출판한 그래머 인사이드 교재는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중학생 분들이 영어 문법의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알짜 예문들이 포함되어 있는 영문법 교재입니다. 그래머 인사이드 시리즈는 총 3권이 존재하며 교재의 영어 이름은 Grammar Inside Level 1, Grammar Inside Level 2, Grammar Inside Level 3 이며 2015년도에 개정되었습니다. 많은 양의 영어 문법 문제를 통해 핵심적인 중학 영어 문법을 공부할 수 있는 책으로 유명합니다.

그래머 인사이드 책 소개그래머 인사이드 책 소개


NE능률 사이트 바로가기



능률 교육에서 출판한 교재 및 필요한 추가 학습자료들은 NE능률 홈페이지에서 전부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영유아와 관련된 학습교재, 초중고 학습 교재 및 성인이 토익, 토스, 오픽에 대한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한 관련 내용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Grammar Inside Level 책의 자세한 정답과 해설을 볼 수 있는 답지 파일도 열어 보거나 PDF 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NE능률 사이트 바로가기NE능률 사이트 바로가기


그래머 인사이드 검색

NE능률 교육 공식 홈페이지에서 초중고의 학습서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NE_Books 라는 사이트가 열리게 됩니다. 여기서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이 공부하기 좋은 여러 과목의 다양한 교재들을 볼 수 있는데요. 우리가 원하는 그래머 인사이드 1,2,3 답지를 보기 위해서는 위 검색창에 그래머 인사이드 라고 검색을 하면 됩니다.

그래머 인사이드 검색그래머 인사이드 검색


Grammar Inside Level 2 답지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그래머 인사이드라고 검색을 했다면 Grammar Inside Level 1,2,3 에 해당하는 2015 개정판 책 3권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해당 교재 3권에 대한 각각의 답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가 필요하다면 Grammar Inside Level 2 책 화면에서 학습자료를 클릭합니다.

Grammar Inside Level 2 답지Grammar Inside Level 2 답지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다운로드



학습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날 것입니다. 여기서 이 책에 대한 정답 및 해설을 볼 수 있는 파일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 Grammar Inside Level 2 정답 및 해설 옆에 있는 학습자료이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저는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했는데요. 크롬의 새 탭으로 답지를 볼 수 있는 창이 나타났습니다.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다운로드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다운로드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보기

이렇게 인터넷을 통해 바로 해당 교재에 대한 답지 파일을 열어서 공부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담으로 확실히 색깔은 파란색이 예쁜것 같습니다. 파란색 배경의 흰색 글씨는 아무리 봐도 잘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보기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보기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PDF 저장



위 방법을 이용하면 능률교육에서 출판한 어떠한 책이라도 쉽게 답지 파일을 열어서 볼 수 있는데요. 사실 이렇게 능률교육 홈페이지에 매번 접속하는 것은 굉장히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PDF 파일로 PC에 다운로드 받아 놓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답지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누르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PDF 저장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PDF 저장


PDF 파일 다른 이름으로 저장

바로 pdf 확장자를 가진 답지 파일을 PC에 저장할 수가 있습니다. 이제는 매번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할 필요 없이 컴퓨터 바탕화면에 내려 받은 PDF 답지 파일을 열어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프린터기를 통해 인쇄할 수도 있구요. 또는 핸드폰으로 파일을 옮겨서 답지를 핸드폰을 통해 보면서 공부할 수도 있겠습니다.

PDF 파일 다른 이름으로 저장PDF 파일 다른 이름으로 저장


그래머 인사이드 PDF 보기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아 저장한 PDF 파일을 열어보았습니다. 이렇게 열어보기 위해서는 Adobe Acrobat Reader 프로그램이나 nPDF와 같은 별도로 PDF 뷰어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됩니다. 어도비 리더 프로그램은 무료로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면 Adobe Reader 라고 검색해서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래머 인사이드 PDF 보기그래머 인사이드 PDF 보기



위 내용을 통해 능률교육의 유명한 교재 중 하나인 Grammar Inside 레벨 1,2,3 책에 대한 정답 및 해설을 볼 수 있는 답지 파일을 보는 방법과 PDF 파일로 저장해서 쉽게 열어볼 수 있는 자세한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