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굿잡 보러가기 5회 6회 재방송 다시보기 ENA 드라마 시청 방법

by Klero 2022. 9. 5.

정일우와 권유리가 출연하고 있는 ENA 굿잡 드라마 내용을 알려드릴게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후속작으로 관심을 받았는데요. 굿잡 보러가기 5회 6회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 방법과 편성표 그리고 시청률 내용까지 함께 알려드릴 테니 여러분도 재밌게 시청을 해보세요.

 

ENA-굿잡-드라마-동영상-재생-보러가기
굿잡-보러가기

굿잡 5회 6회 재방송 다시보기

 

 

굿잡 드라마 실시간 본방송은 ENA 채널에서 매주 수, 목 오후 9시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방영 예정인 5회와 6회 본방송을 놓쳤다면 ENA 및 ENA DRAMA 채널을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장르: 코미디, 수사, 로맨스
방송 기간: 2022년 8월 24일 ~ 9월 29일
방송 시간: 수요일 목요일 밤 21시~
몇부작: 총 12부작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사: 프로덕션 에이치
채널: ENA
출연진: 정일우, 권유리, 음문석, 송상은 등
시청등급: 15세 이상 시청가

 

ENA-드라마-굿잡-5회-6회-재방송-다시보기
굿잡-다시보기

ENA 사이트 채널 편성표

굿잡 드라마 줄거리는 재벌 탐정과 초시력자 취준생의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 남녀가 펼치는 히어로맨틱 수사극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후속작으로 관심을 받았는데요. 드라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생각보다 스토리도 재밌고 몰입감이 강력하더라고요.

ENA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9월 8일 목요일 편성표를 확인해 보니 굿잡 드라마 6화 본방송이 21시 10분에 예정되어 있는 것도 보이네요.

 

ENA 채널 편성표 채널번호 ENA Drama ENA Play ENA Story 편성정보

 

ENA 채널 편성표 채널번호 ENA Drama ENA Play ENA Story 편성정보

요즘 ENA 채널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남녀노소 나이 불문 누구나 재밌게 시청할 수 있는 예능과 드라마를 방영해 주기 때문이에요. 제가 ENA 채널 편성표와 채널번호를 알려드릴 예정인데요

klero.tistory.com

 

ENA-사이트-채널-편성표-굿잡-방송시간
ENA-편성표

ENA 수목드라마 굿잡 클립 영상

메이킹 영상이나 선공개 영상 또는 반복해서 보고 싶은 주요 장면에 대한 영상을 보고 싶으실 수 있는데요. 네이버TV 사이트에서 굿잡을 검색하면 다양한 클립 동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요.

 

ENA-수목드라마-굿잡-메이킹-예고편-명장면-클립영상
클립영상

굿잡 드라마 재방송 편성표

 

 

네이버 사이트에 굿잡 방송 시간을 검색하면 어떤 채널에서 몇 시에 몇 회가 재방송 예정인지 편성표도 확인 가능합니다. 현재 재방송은 ENA, ENA DRAMA, ENA STORY, ONCE, ENA PLAY 채널에 편성되어 있어요.

아직 넷플릭스나 seezn 등의 OTT 플랫폼을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지는 않은데요. 시청률이 더 올라가고 인기가 많아지면 여러 OTT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나는 솔로 SOLO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SBS Plus 온에어 시청

 

나는 솔로 SOLO 60회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SBS Plus 온에어 시청

솔로 남녀들의 사랑을 찾기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 SOLO 60회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시청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SBS Plus 채널과 ENA PLAY 채널에

klero.tistory.com

 

굿잡-ENA-채널-재방송-편성표
편성정보

굿잡 드라마 시청률

시청률도 알아볼게요. 1회와 2회 그리고 3회에서는 2% 정도의 시청률을 보여줬는데요. 9월 1일 방영했던 4회에서는 갑자기 3.1%로 시청률이 올라갔습니다. 물론 내용도 재밌었고요. 잘하면 이번 5회와 6회에서는 5%가 넘어가는 시청률도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굿잡-드라마-시청률-기록
시청률

마치며

오늘은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드라마 후속작인 굿잡 드라마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내용을 통해 굿잡 5회 6회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길 바라겠고요. 가능하시다면 본방송 시간에 ENA 채널을 통해 본방사수를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