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군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by Klero 2020. 7. 14.

군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호남지방에 거주하고 있으며 일자리를 구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사이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군산사랑방신문은 군산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뿐만 아니라 부동산이나 자동차 등의 여러가지 정보를 볼 수 있는 지역신문 입니다. 요즘에는 국산 사랑방신문 사이트를 통해 직장을 구하시는 분들이 꽤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인구직과 관련된 취업 모집 내용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취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나 경제 및 생활과 관련된 뉴스 기사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 시세 관련 내용과 자동차를 거래한다는 글도 볼 수 있으며 생활용품을 중고 가격으로 사고 팔 수도 있으니 지금 사이트에 접속하여 확인 해보세요.

군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군산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군산사랑방신문 바로가기



네이버에 군산 사랑방 신문이라고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에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사이트로 접속을 하게 되면 아래 사진과 같은 사이트의 구조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랑방 종이신문 그대로 보기 뿐만 아니라 부동산, 자동차, 구인구직, 생활용품, 알림광장 등의 메뉴를 통해 필요한 정보를 얻거나 조회 할 수 있습니다.

군산사랑방신문 바로가기군산사랑방신문 바로가기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했을 때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다양한 업직종에 대한 구인 게시글을 볼 수 있습니다. 교사/강사직, 의료직, 사무직, 공인중개사, 미용, 기술직, 생산직, 운전직, 아르바이트 등등 다양한 직업에 대한 일자리 정보를 찾을 수 있으며 구인 글을 올린 사람에게 문자나 전화를 하여 쉽게 지원 할 수 있습니다.


군산 사랑방신문 부동산



부동산에 대한 매매 정보를 볼 수도 있습니다. 군산 지역의 아파트나 오피스텔 및 상가매매에 관심이 많으시거나 또는 원룸이나 투룸 저세 및 월세 등의 매물을 찾고 계시다면 이 게시판을 통해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군산 사랑방신문 부동산군산 사랑방신문 부동산


군산 사랑방신문 자동차

자동차 게시판에서는 각 브랜드 별로 차를 거래하는 게시글을 볼 수 있습니다. 중고차 업체에서 올린 글도 있고 개인이 판매하는 글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군산지역에서 중고차를 거래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군산 사랑방신문 자동차군산 사랑방신문 자동차


군산 사랑방 신문그대로보기

이번에는 사랑방 종이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방법을 잘 이용하시면 PC에서 신문을 읽는것과 동일한 형식으로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 날짜에 해당하는 신문 뿐만 아니라 이미 지난 날짜에 대한 신문도 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이 필요 없으며 무료로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군산 사랑방 신문그대로보기군산 사랑방 신문그대로보기



아래처럼 군산사랑방 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보고 싶은 날짜의 신문을 클릭하게 되면 별도의 인터넷 창이 하나 더 열리고 여기서 마우스로 클릭 클릭을 하면서 신문을 넘겨가면서 볼 수 있습니다.

군산 사랑방 신문그대로보기군산 사랑방 신문그대로보기



지금까지 위 내용을 통해 군산 지역에 살고 계시는 분들을 위한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거래 등과 같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http://www.ksrb.co.kr/ 사이트 바로가기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