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국가대표 올림픽대표 2020 하나은행컵 친성경기 실시간 중계

by Klero 2020. 10. 12.

국가대표 올림픽대표 축구 중계

2020 하나은행컵 친선경기로 국가대표팀과 U-23 대표팀의 축구 경기 2차전이 10월12일(월) 오후 8시에 고양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집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완화 조치로 3000명의 관중 입장을 허용하기로 했습니다.



실시간 생중계는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 MBC SPORTS+ 채널을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늘 밤 8시 국가대표 올림픽대표 축구 중계를 보기 위해 칼퇴근 해서 치킨과 맥주를 시켜 중계를 볼 예정입니다. 인터파크를 통해 오후 3시부터 티켓 판매도 시작이 되었으며 1등석은 5만원, 2등석은 3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국가대표 올림픽대표 축구 중계국가대표 올림픽대표 축구 중계


2020 하나은행컵 친선경기

KFA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들을 위해 승리팀으로 1억원 기부를 한다고 하니 참 좋은 취지라고 생각합니다. 벤투 감독의 국가대표팀과 김학범 감독의 올림픽대표팀은 9일 2:2로 무승부를 기록했는데요.



이번 2차전에서는 과연 어떤 팀이 승리 할지 기대 됩니다. 중계채널은 아래 대회일정 및 결과에서도 볼 수 있듯이 네이버스포츠와 MBC SPORTS+ 채널 그리고 아프리카TV 사이트 또는 앱을 설치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2020 하나은행컵 친선경기2020 하나은행컵 친선경기


네이버 스포츠 전력비교

중계/영상 에서 문자중계 버튼을 클릭하면 네이버스포츠를 통해 문자중계와 경기기록 및 실시간으로 사람들과 채팅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아직 경기 전이라 내용이 없지만 경기시간이 다가오면 내용이 업데이트 될것입니다. 네이버스포츠는 컴퓨터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해서 보거나 핸드폰을 통해서도 볼 수가 있습니다.


네이버 스포츠 전력비교네이버 스포츠 전력비교


아프리카TV 바로가기

아프리카TV 사이트에 접속하면 10월12일(월요일) 20시 축구대표팀 VS 올림픽대표팀 축구 친선경기 중계가 예정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를 자주 시청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서 BJ와 함께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프리카TV 바로가기아프리카TV 바로가기


아프리카TV 앱 설치



아프리카TV를 통해 좋아하는 BJ 방송을 자주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임 핸드폰에 아프리카TV (AfreecaTV) 어플을 설치해서 시용하고 있을텐데요. 이번 2020 하나은행컵 친선경기인 국가대표와 올림픽대표 축구 중계를 아프리카TV를 통해 보시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핸드폰에 앱을 설치해서 사람들과 실시간 채팅하며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스포츠 중계도 볼 수 있기 때문에 아프리카TV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해 두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프리카TV 앱 설치아프리카TV 앱 설치


국가대표팀 VS U-23 대표팀 명단

한국축구협회(KFA) 사이트에 접속해서도 어떤 선수들이 출전하는지 볼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남자 축구국가대표팀 소집 선수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 GK 조현우, 구성윤, 이창근
  • DF 정승현, 권경원, 김영빈, 원두재, 이주용, 홍철, 김태환, 김문환
  • MF 손준호, 이영재, 주세종, 한승규, 윤빛가람, 이동경, 이청용, 김인성, 이동준, 나상호
  • FW 이정협, 김지현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남자 U-23 대표팀 소집 선수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 GK 송범근, 안찬기, 이광연
  • DF 강윤성, 김재우, 김진야, 김태현, 윤종규, 이상민, 이유현, 정태욱
  • MF 김동현, 맹성웅, 이승모, 정승원, 한정우, 한찬희
  • FW 김대원, 송민규, 엄원상, 오세훈, 조규성, 조영욱


국가대표팀 VS U-23 대표팀 명단국가대표팀 VS U-23 대표팀 명단


마무리

한국 축구를 좋아하는 팬 분들 이라면 이번 2020년 하나은행컵 친선경기의 국가대표와 올림픽대표 팀의 축구 친선경기는 참 기대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2차전은 관중 3,000명 까지 입장이 가능하지만 음식물 반입과 취식 및 육성응원은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텔레비전이나 중계 사이트를 통해 시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