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국가가 부른다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편성표 실시간 예능 보는법

by Klero 2022. 2. 16.

TV조선 채널에서 대국민 노래 민원 해결을 위한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 방송을 론칭했으며 2월 17일부터 첫 방송 예정입니다. 전국 각지에서 몰려든 노래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국가부 요원들이 나섰는데요.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방법과 편성표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 테니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해 보세요.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TV조선 온에어 편성표 TV조선에서 재밌는 예능 프로그램들이 많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저는 아내의 맛과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및 뽕숭아학당을 즐겨보는데요. 실시간 생방송을 놓칠 경우에

klero.tistory.com

 

TV조선-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
TV조선-사이트

국가가 부른다 재방송 다시보기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멋진 노래를 보여줬던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 하동연이 TV조선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인 국가가 부른다에서 다시 뭉치는데요. 2월 1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본 방송을 시청할 수 있어요.

 

 

국민이 원하는 노래는 뭐든지 부르는 콘셉트로 국민가수 10인이 노래 대결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예고편이나 명장면 동영상 및 재방송 다시보기는 TV조선 홈페이지 국가가 부른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국가가-부른다-예능-TV-프로그램-사이트
국가가-부른다-사이트

 

제가 글을 작성하는 시점에는 아직 첫 방송이 시작하기 전이기 때문에 1회 예고편 미리보기만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 회차가 진행되면서 명장면 클립 동영상과 VOD 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예정이에요.

 

TV조선-국가가-부른다-재방송-다시보기
국가가-부른다-다시보기

국가가 부른다 편성표

TV조선 사이트에서 편성표를 보거나 네이버 사이트에 국가가 부른다 검색을 하면 방송 편성 시간표도 확인 가능한데요. 실시간 본 방송은 TV조선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고요. 재방송은 TV조선 채널과 함께 TV조선 3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국가가-부른다-채널별-편성표
국가가-부른다-편성표

 

이번에는 TV조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송 편성표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TV조선, TV조선 2, TV조선 3 채널과 날짜를 선택해서 언제 어떤 TV 프로그램이 예정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2월 17일 목요일을 선택해 보니 22시에 국가가 부른다 1회가 편성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TV조선-방송-편성-시간표
TV조선-편성표

TV조선 실시간 온에어 보기

국가가 부른다 VOD 다시보기 서비스는 무료가 아닌 유료 이용권이 필요한데요. 국가가 부른다 실시간 본 방송과 재방송 다시보기를 무료로 보고 싶은 경우 TV조선 사이트 모바일 앱을 통해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볼 수 있지만 고화질 시청은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TV조선-실시간-온에어-국가가-부른다-무료-보기
TV조선-온에어

마치며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줬었던 가수들이 국가가 부른다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뭉쳤는데요. 국민이 원하는 노래를 얼마나 멋지게 불러줄 것인지 기대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TV조선 사이트에 접속 후 국가가 부른다를 클릭해서 확인을 해볼 수 있어요.

 

JT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 무료 시청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실시간 예능 드라마 TV 무료 시청 다시보기 편성표

저는 JTBC 채널을 통해서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그리고 뉴스 방송을 보고 있는데요. 지인 약속이나 회사 야근으로 본방사수하던 방송을 놓칠 때는 JTBC 사이트나 앱을 통해 실시간 온에어로 재방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