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구글 재팬 바로가기 링크 주소

by Klero 2019. 11. 22.

구글 재팬 바로가기

구글 검색엔진은 우리가 원하는 정보들을 담고 있는 웹사이트를 정확하게 찾아주는 알고리즘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포털입니다. 물론 한국에서는 여전히 네이버 검색엔진을 제일 많이 사용하는데요. 논문이나 전문지식과 같은 정보를 얻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구글 사이트에서 검색을 합니다.


그만큼 구글은 내가 찾고자 하는 정보 또는 지식을 포함하고 있는 사이트를 알려줍니다. 만약 여러분이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일본 문화나 일본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찾길 원한다면 한국 구글로는 제약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구글 재팬 사이트를 이용하면 일본 관련된 전문적인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구글 재팬 바로가기 링크 주소



그래서 저는 여러분들에게 구글 재팬 바로가기 하는 방법 두 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구글 재팬 사이트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바로가기 링크 주소를 알려드린 후 PC 바탕화면에 구글 재팬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서 바로 구글 재팬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방법과, 지역을 대한민국에서 일본으로 변경하여 일본 구글에 접속 할 수 있는 방법 두 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재팬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구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일본 구글 바로가기 주소



이렇게 되면 여러분들은 구글 재팬 바로가기에 성공하신 것입니다. 이제 일본과 관련된 여러가지 전문적인 지식과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어떤 분들은 일본 구글 우회접속하기 라고 부르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어쨋든 구글 재팬 바로가기 링크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google.co.jp/webhp?hl=ja




이제 구글 재팬 사이트에 바로갈 수 있도록 컴퓨터의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크롬 또는 익스플로러와 같은 인터넷 브라우저에 구글 재팬 바로가기 링크 주소를 직접 입력하지 않아도 접속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크롬의 오른쪽 상단 버튼을 클릭 후 도구 더보기에서 바로가기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바로가기를 만드시겠습니까? 팝업 창이 하나 나타납니다. 여기에 내가 알아보기 쉬운 이름을 입력합니다. 바탕화면에 만들어진 바로가기 아이콘에 대한 이름을 입력했으면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컴퓨터 바탕화면을 보면 방금 내가 입력한 이름으로 구글의 크롬 바로가기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구글의 검색 환경설정을 통해 내 지역을 대한민국에서 일본으로 변경하고, 구글 크롬에 대한 검색 언어를 일본어로 변경하여 일본 구글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본어를 잘 알고, 구글에서 일본어로 검색하는 일이 많으신 분들은 이 방법을 통해 일본어로 구글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구글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글 설정이라고 검색합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처럼 설정을 클릭 후 검색 환경설정을 클릭합니다.





마우스 스크롤을 통해 화면을 밑으로 쭉 내리면 지역 설정이라는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은 당연히 대한민국으로 선택이 되어 있을텐데요. 잘 찾아보시면 일본이라고 있습니다. 일본을 클릭 후 저장하시면 됩니다. 이제 구글에 접속하면 Google 제공 서비스가 일본어로 표시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검색 결과는 일본어 중심이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구글 재팬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고 일본어로 검색을 할 수 있지만 구글 크롬 언어도 일본어로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검색 환경설정의 언어를 클릭합니다. Google 제품에서 사용할 언어라고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일본어라고 써있는 한자를 클릭 후 저장을 누르면 이제 구글 언어도 일본어로 표기되어 나타납니다.




이제 구글에서 보이는 언어가 일본어로 보이실 겁니다. 당연히 검색을 해도 일본어로 된 검색결과가 주로 나타날 것이구요. 구글 검색창에 아무 검색어를 입력하면 자동검색완성 기능에도 일본어로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구글 재팬 바로가기 링크 주소를 통해 접속한 환경처럼 구글 검색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구글에서 보이는 언어가 일본어로 보이기 때문에 일본어를 아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구글 지역 일본 변경



이렇게 해서 URL 주소를 통해 구글 재팬 사이트에 바로갈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구글 재팬에 바로가기 할 수 있는 링크는 맨 위 부분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일본 구글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검색하길 원하는 일본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 또는 정보를 잘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글


미국 구글 / 호주 구글 사이트 - 구글 우회접속 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