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지역별 구인구직 일자리 부동산 매물정보 보는법

by Klero 2022. 11. 24.

구인구직 일자리나 부동산 매물정보를 찾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벼룩시장 또는 교차로 사이트나 앱을 이용하는데요. 제가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를 이용하여 지역별 종이신문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원하는 지역의 교차로 신문을 집에서 편하게 이용해 보세요.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보는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사용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각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기능을 통해

klero.tistory.com

 

교차로-홈페이지-사이트-바로가기
교차로-홈페이지-바로가기

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지역을 선택해서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또는 신문이북 항목을 클릭해서 전국 지역에 해당하는 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서울부터 해외 지역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분이 보고 싶은 교차로 신문에 대한 지역을 선택해서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신문 그대로 보기를 사용해서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 정보를 볼 수 있어요.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신문이북-지역-선택
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울산교차로 전자신문 보기

저는 울산에 거주하면서 취직이나 부동산을 알아보기 위하여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울산교차로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날짜를 선택해서 전자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지역별로 볼 수 있으며 무료입니다.

 

울산교차로-전자신문-날짜선택
날짜선택

 

오늘 날짜에 해당하는 울산교차로 종이신문이 새 창으로 열렸습니다. 왼쪽 목차를 보시면 생활에 대한 정보부터 시작해서 구인구직 및 부동산과 자동차 등의 다양한 정보에 대한 목록이 보이네요.

저는 컴퓨터를 통해 이용했는데요. 휴대폰에 교차로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동일하게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니 밖에 외출해서 이용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울산교차로 부동산 아파트 주택 매물 및 시세조회 방법

 

울산교차로 부동산 아파트 주택 매물 및 시세조회 방법

이 글을 잘 정독하시면 여러분은 울산교차로 사이트를 이용해서 아파트나 주택 등의 부동산 매물을 찾고 시세를 조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울산 부동산 재테크를 위한

klero.tistory.com

 

울산교차로-구인구직-부동산-전자신문-보기
울산교차로-전자신문

교차로 모바일 앱 설치

 

 

이번에는 휴대폰에서 사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별도로 교차로 모바일 앱이 존재하는데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휴대폰에 모두 앱을 검색해서 무료로 설치 및 실행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집 또는 밖에서도 편하고 쉽게 교차로 어플을 실행해서 여러분이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신문 보기를 통해 구인구직 및 부동산 등의 기사를 같이 보실 수 있지요.

 

교차로-모바일-앱-안드로이드-아이폰-무료-설치방법
교차로-앱-설치

지역별 교차로 선택 신문 보는법

처음 교차로 앱을 설치 및 실행을 하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라고 나타납니다. 이번에는 천안교차로를 선택해서 신문 보기를 눌러 보았는데요. 부동산 신문과 구인구직 신문이 보였으며 아래 사진과 동일하게 천안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천안교차로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채용정보 바로가기

충청남도 천안시를 중심으로 정규직 일자리 또는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천안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메뉴를 통해 일하고 싶은 분야 업직종에서 사람을 뽑는 최신 일자

klero.tistory.com

 

지역별-교차로-선택-신문-보는법
지역별-교차로-선택

마치며

제가 알려드린 내용만 잘 보셔도 전국 지열별 교차로 신문 보기를 원하는 만큼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PC 인터넷 사이트와 스마트폰 모바일 앱 버전이 있으니 편한 방식으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