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일자리 부동산 매물정보 신문보기

by Klero 2022. 6. 27.

광주광역시에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는 분들도 있을 거고요. 또는 이사나 투자를 위한 부동산 매물정보를 찾으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제가 광주사랑방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및 부동산 정보 찾기와 신문 그대로 보기 사용방법을 자세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구인구직 사이트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사용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각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기능을 통해

klero.tistory.com

 

광주사랑방신문-홈페이지-사이트-바로가기
광주사랑방-사이트

광주사랑방 구인구직

 

 

광주사랑방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전자신문을 볼 수도 있고요. 구인구직 일자리 찾기와 부동산 매물정보를 볼 수 있는 것도 보이네요. 저는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해서 광주광역시 취업 정보와 아르바이트 일자리 채용정보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사랑방-구인구직-사이트-채용정보-찾기
광주사랑방-구인구직

광주 일자리 채용정보

접속한 광주사랑방 사이트에서 구인구직을 클릭했더니 취업 뉴스를 보거나 전문 일자리를 찾을 수도 있었고요. 500대 기업에서 올린 채용공고 및 광주 단기나 주말 아르바이트 정보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조건을 선택해서 일자리를 검색해 보니 무려 2,000건이 넘는 채용정보가 나타났습니다.

음식점 홀서빙과 주방보조 일자리도 보였고요. 공장에서 교대 근무로 생산직 업무나 품질을 검사하는 업무 일자리도 보였습니다. 또한 배달이나 운전 직종에서 사람을 채용하는 다양한 일자리가 올라와 있네요.

 

알바천국 광주 구인구직 일자리 단기 장기 아르바이트 채용정보

 

알바천국 광주 구인구직 일자리 단기 장기 아르바이트 채용정보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면서 취업 정보를 찾아보고 있다면 제가 알려드리는 알바천국 광주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 일자리를 찾아보세요. 단기와 주말 아르바이트 채용정보도 찾을 

klero.tistory.com

 

광주사랑방-구인구직-최신-일자리-취업정보
광주-일자리

광주사랑방 전자신문 그대로 보기

 

 

이번에는 사랑방 전자신문을 이용해 보겠습니다. 처음에 접속한 광주사랑방 홈페이지에서 전자신문 메뉴를 클릭하면 되는데요. 오늘 날짜에 대한 신문도 볼 수 있고요. 지나간 날짜에 대한 신문도 볼 수 있네요. 저는 오늘 날짜를 클릭해서 광주사랑방신문 그대로 보기를 이용해 볼게요.

 

광주사랑방-전자신문
전자신문

광주사랑방신문 보는법

전자신문 인터넷 창이 새로 나타났고요. 빠른 페이지 이동에서 신문을 보고 싶은 주제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구인 주제도 있고요. 부동산과 관련된 아파트나 주택 또는 토지 등의 주제도 있었어요.

여기서 구인 주제를 선택했더니 광주사랑방 구인구직 신문 페이지로 이동되었고요. 빠르게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 채용정보를 신문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광주사랑방-신문그대로보기
사랑방-신문보기

광주사랑방 부동산

광주광역시로 이사를 하기 위해 주거를 목적으로 하는 아파트나 주택 또는 빌라를 찾으시는 분들도 있고요. 부동산 투자를 위해서 토지나 땅 매물정보를 찾으시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그렇다면 광주사랑방 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하면 많은 매물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매물 시세 및 실거래가 조회

 

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매물 시세 및 실거래가 조회

KB국민은행 리브온 사이트가 리브부동산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앞으로 KB 부동산 시세 조회는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세와 실거래가 가격 그리고 주택 가격 동

klero.tistory.com

 

광주사랑방-부동산-매물정보
광주사랑방-부동산

광주 부동산 시세 실거래가 조회

광주사랑방 부동산 사이트에서는 지도를 보며 매물을 찾아 면적별 시세와 실거래가를 조회할 수 있는데요. 아파트 매물을 찾아서 선택을 했더니 면적에 대한 매매, 전세, 월세 시세도 알 수 있었고요. 국토교통부에서 제공하는 실거래가 가격 정보도 조회를 할 수 있었습니다.

 

광주사랑방-부동산-매물-면적별-시세-실거래가-조회
부동산-시세정보

마치며

지금까지 광주사랑방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구인구직과 부동산 그리고 전자신문 보는 방법을 상세하게 알려드렸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사이트에 접속해서 일자리나 부동산 매물정보를 찾아보시면 좋고요. 신문 그대로 보기를 이용하는 것도 좋을 수 있으니 잘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무료 고스톱 게임 PC 모바일 설치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 무료 고스톱 게임 PC 모바일 설치

온라인 무료 고스톱 게임을 하고 싶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한게임 신맞고 설치를 해보세요. PC와 모바일 환경에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해서 실행할 수 있는데요. 상대방과 1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