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를 통한 유치원 및 어린이집 구인구직 바로가기

by Klero 2020. 10. 20.
반응형

고가네 유아포럼

유치원 교사나 어린이집 교사로 일하기 위한 구인구직을 알아보고 있다면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서 교사 직종의 일자리 채용정보 및 유아교육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분야에 대한 일자리를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로는 꼬망세 또는 키드키즈 사이트도 존재하는데요.고가네 유아포럼을 이용하면 교사들끼리 이야기를 나누면서 소통할 수 있는 게시판이 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물론 어린이집과 유치원 교육 직종에 대한 일자리 구인글도 많이 올라오니 접속해서 이용을 해보세요.

고가네 유아포럼고가네 유아포럼


고가네 유아포럼 바로가기

고가네 사이트에 접속하면 커뮤니티, 교사구인구직, 교육정보, 교사정보, 벼룩시장, 자료실, 유아시설검색 등의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01년도 부터 만들어진 사이트로 오래되었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교사구인구직의 교사구인 게시판이나 교사구직 게시판을 이용해보면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같이 일하기 위한 사람을 채용하는 수 많은 구인글과, 일자리를 구사는 교사 분들이 올린 구직 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 사이트에 접속해 보면 느끼겠지만 비상업적인 느낌이 강하며 커뮤니티와 구인구직을 알아보기 좋은 사이트입니다.

고가네 유아포럼 바로가기고가네 유아포럼 바로가기


고가네 교사구인 구인구직

교사구인 게시판을 클릭해보았습니다. 서울, 경기 부터 지방의 지역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보조교사, 유치원 원장, 어린이집 보육교사, 특기교사, 종일반교사, 유치원 미술 또는 영어 교사 등의 구인 글을 볼 수 있습니다.

고가네 교사구인 구인구직고가네 교사구인 구인구직


보조인력 교사구인

저는 유치원에서 보조인력을 구인하고 있는 게시글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여기서 상세한 모집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시설명의 이름과 주소 그리고 글을 올린 담당자의 전화번호 및 구인직종에 대해 표로 확인할 수 있구요. 상세한 모집내용과 함께 보조인력의 조건을 볼 수 있으며 모집자격과 구비서류 및 접수 방법 등을 알 수 있어요.

보조인력 교사구인보조인력 교사구인


고가네 교사구직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취직 자리를 구하기가 쉽지 않으며 경쟁률도 쎈데요.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의 교사구직 게시판을 통해서 나에 대한 경력과 자기소개 및 희망직종을 입력하는 구직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서 아이들을 교육하기 위한 분야에서 일하고자 하는 교사를 희망하는 수 많은 분들이 이 게시판에 구직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를 통해 구직 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교사구인 게시판에서 구인 글을 보고 지원도 하고 구직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고가네 교사구직고가네 교사구직


고가네 유아교육정보

교육정보나 교육 자료 등을 유료로 서비스하는 사이트들도 있는데요. 고가네 유아포럼에서는 유아교육정보를 로그인 없이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다양한 아이들을 위한 교육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혈액형에 따른 맞춤 공부법이나 문제아를 예방하는 육아법 등등 필요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고가네 유아교육정보고가네 유아교육정보


고가네 육아정보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잘 키우기 위해서는 끊임 없이 육아 공부를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는데요.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에서는 이러한 육아 정보 또한 무료로 열람해서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생아 부터 영아 장난감에 대한 육아정보나 마사지 정보 및 이유식과 잠 잘 재우는 방법 등에 대한 정보도 볼 수가 있습니다.

고가네 육아정보고가네 육아정보


고가네 벼룩시장

교구고재나 차량 또는 시설비품 등을 거래할 수 있는 벼룩시장 게시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신 여기에 올라온 물건들의 정확성이나 안정성은 보장할 수 없기 때문에 확실하게 잘 알아보거 거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수막을 제작해 주는 글도 볼 수 있고, 어린이용 스티커를 판매하는 글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의자나 유치원 유아악기 및 영아용 안전 미니 교구장이나 미니 책꽂이 등의 물건을 판매하는 게시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가네 벼룩시장고가네 벼룩시장


교육자료

어린이들이 보고 공부하기 좋은 교육 자료들이 올라오는 자료실 게시판도 존재합니다. 주로 유튜브 동영상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상자 만들기나 주위집중을 위한 교육자료 및 다양한 교육자료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교육자료교육자료


고가네유아포럼 이야기방

교사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게시판도 존재합니다. 이야기방을 통해서는 교사 분들 끼리 자유롭게 게시글을 작성할 수 있으며 궁금한 내용에 대해 글을 작성하면 다른 분들이 답변을 달아주기도 합니다.



추가로 설문조사 게시판도 존재하는데요. 교사에게 가장 필요한 교육강좌에 대한 설문조사와 교사취업시 가장 고려하는 내용 및 교사의 초봉은 얼마나 적당한지 등에 대한 다양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고가네 유아포럼 바로가기에 접속해서 커뮤니티와 벼룩시장 및 일자리 구인구직을 이용해보세요.

고가네유아포럼 이야기방고가네유아포럼 이야기방


마치며

지금까지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게시판에 대한 내용과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내용 및 유아교육정보나 육아정보 등을 찾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특히, 유치원 또는 어린이집에서 일하기 위한 일자리를 알아본다면 이 사이트에 접속을 해서 알아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