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일자리 취업정보

by Klero 2021. 2. 8.
반응형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경북 경주시 일자리 또는 부동산 매물을 찾으신다면 경주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이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경주 지역을 중심으로 일자리 구인구직 채용정보가 올라오며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기능도 이용 가능합니다.

 

경주교차로

경주교차로 바로가기

경주교차로 사이트는 모바일 핸드폰과 PC 환경에서 접속 가능하며 접속 시 아래와 같은 사이트 구성 화면이 나타납니다. 부동산 버튼은 경주 지역의 부동산 매물 찾기가 가능하며 일자리 버튼은 경주 일자리 채용정보 및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검색하고 찾아보는 것이 가능한 버튼입니다.

 

 

하단에는 신문광고보기 버튼 및 신문 그대로보기 버튼을 볼 수 있는데요. 신문그대로보기 버튼을 선택하면 경주교차로 신문을 인터넷 되는 환경에서 신문 형식 그대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접속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경주교차로 바로가기

 

일자리 버튼을 선택했더니 구인구직홈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여기서 바로 업직종을 선택해서 해당하는 구인 글만 나오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매장을 관리하는 업종이나 사무직 업종 또는 생산직 등이 존재합니다.

 

경주교차로 일자리 채용정보 보기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경주시 구인정보 검색

구인정보 메뉴를 클릭하면 경상북도 경주시에 위치한 회사에서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글이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세검색 버튼을 클릭하면 여러분이 원하는 조건 선택을 통한 일자리 검색이 가능해요.

 

경주시 구인정보 상세 검색하기
경주시 구인정보 상세 검색

 

검색을 하게 되면 구인 글 목록이 나타날 것입니다. 현재 총 219건의 구인 글이 존재하며 하루에도 많은 사람 뽑는 글이 올라옵니다. 여기서 근무지 및 구인정보 글 제목을 보고 원하는 채용 글을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검색된 일자리 구인 글
검색된 일자리 채용정보

 

경주시에 있는 병원에서 간호조무사를 모집하고 있는 채용 글을 클릭하였습니다. 근무형태는 정직원으로 뽑고 있으며 경력무관도 지원 가능하며 파트타임도 가능하고 경력자 우대 등의 상세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구인 글 클릭 상세 정보 보기
구인 상세 모집 내용

경주교차로 아르바이트

이미 직장을 다니고 있는 분들은 주말에 파트타임으로 일할 수 있는 알바 일자리를 찾고 계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방학을 맞이한 대학생 분들이라면 평일이나 주말에 돈을 벌 수 있는 아르바이트를 원할 수도 있고요.

 

 

만약 그렇다면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알바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다양한 분야에서 알바생을 뽑고 있는 글을 볼 수 있어요. 단기, 주말 등등 다양한 아르바이트가 존재하니 지금 접속해서 확인해보세요.

 

경주교차로 아르바이트 모집 내용 보기
경주교차로 아르바이트

 

이번에는 경주교차로 사이트에 제가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을 사용하여 접속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부동산 버튼을 선택했더니 매물을 검색하거나 아파트만 찾아보거나 직거래 메뉴 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경주시 부동산 매물 찾기
경주교차로 부동산

 

아파트를 선택해 보았더니 경상북도 경주시 부근의 지도가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현재 나와있는 아파트 매물은 무엇이 있는지 알 수 있었으며 해당 아파트를 선택하니 매매, 전세, 월세 수 및 가격 내용도 파악 가능했습니다.

 

경주 아파트 지도 보면서 찾아보기
경주 부동산 아파트 매물 찾기

경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누군가에게는 별로 필요 없을 수도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굉장히 필요한 기능일 수도 있는 경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기능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신문 형식 그대로 읽어 보는 것이 가능한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면 굳이 밖에 나가서 신문을 가져오지 않더라도 인터넷만 되는 환경이라면 어디든 경주교차로 신문광고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또는 부동산 관련 신문을 그대로 읽어 보기가 가능합니다.

 

경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경주교차로 신문그대로보기

종이 신문 보는 화면

경주교차로 종이 신문을 핸드폰을 통해서 그대로 읽어보고 있는 화면입니다. 현재 신문은 총 73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저는 1페이지를 보고 있는 것까지 알 수 있으며 핸드폰 터치를 하면서 신문을 넘길 수 있습니다.

 

종이 신문 읽어보기
종이신문 읽는 화면

마치며

경주교차로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양한 정규직 업직종별 일자리 채용정보와 단기 또는 주말에만 일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일자리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부동산 매물 찾기 및 신문그대로보기도 이용 가능해요.

 

아래 글도 참고하세요.

 

114114 구인구직 일자리 외국인 조선족 교포 채용정보

114114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외국인 뿐만 아니라 중국동포, 교포, 조선족 등도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알아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채용정보와 함께 중고 물건 거래 게시글 및 부동산 매물

klero.tistory.com

 

 

상가114 구인구직 일자리 최신 채용정보 사이트

상가114 구인구직 취업 시장이 얼어 붙으면서 취직을 하기는 더욱 힘들어졌는데요. 부동산 공급은 늘어나면서 상가114 사이트에 부동산은 분양하는 사람을 모집하고 있는 구인 채용 글은 하루에

klero.tistory.com

 

 

단디헬퍼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돌봄 일자리 구인구직 바로가기

단디헬퍼 이용하기 베이비시터나 가사도우미 및 아이들 돌봄 서비스 분야에서 일하기 위한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반대로 도우미를 찾고 계시다면 단디헬퍼 사이트 또는 어플을 설치해서 이

klero.tistory.com

 

 

공공기관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잡알리오 사이트 사용법

잡알리오 구인구직 취직을 목표로 하고 있는 취업준비생 이라면 누구나 공공기관이나 대기업에서 일하고 싶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잡알리오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여

klero.tistory.com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를 통한 유치원 및 어린이집 구인구직 바로가기

고가네 유아포럼 유치원 교사나 어린이집 교사로 일하기 위한 구인구직을 알아보고 있다면 고가네 유아포럼 사이트를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서 교사 직종의 일자리 채용정보 및

klero.tistory.com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일자리 취업정보

간호, 병원, 의료 구인구직 사이트 국내 1위 널스잡 사이트를 알고 계시나요? 보통 알바를 구한다면 알바몬 또는 알바천국 사이트를 이용하고 일반 구인구직의 경우 사람인, 잡코리아, 인크루트,

kler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