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공고

by Klero 2021. 10. 8.

오늘 소개해 드리는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경기도의 기간제 교사 일자리나 초중등 시간강사 일자리 또는 시설관리직 등을 담당할 수 있는 채용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 기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대체 근무 일자리나 경력 쌓기 또는 단기 아르바이트를 위해 지원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경기도 학교로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이라면 매우 유용한 사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서울에 있는 학교 취업 정보는 아래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됩니다.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상세보기 사용법

 

서울시교육청 구인구직 일자리 채용정보 상세보기 사용법

교육 업직종에서 일하기 위한 일자리를 구하기 위해서 어떤 방법을 이용하시나요? 채용 관련 사이트는 종류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이러한 사이트들을 이용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서울의 학교에

klero.tistory.com

 

대표사진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경기도교육청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하면 교육과 복지 지원 정책이나 진학 안내 정보도 볼 수 있고요. 스승 찾기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여러분이 원하는 구인구직 내용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으니 직접 접속해서 이용해 보시는 것이 좋고요. 원티드 플랫폼이나 잡코리아 또는 알바몬 등의 사이트와 함께 채용정보를 찾는 목적으로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경기도교육청-홈페이지-접속하기
경기도교육청-홈페이지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한 화면에서 상단 메뉴에 마우스를 올리면 인사/채용/시험 항목이 보일 텐데요. 이것을 클릭하면 채용정보를 통해서 구인 게시판이나 구직 게시판 또는 사립학교 게시판 등을 이용할 수 있어요.

 

 

구인 게시판에서는 기간제나 사립교원 일자리를 찾아볼 수가 있고요. 초중등 시간강사 일자리와 함께 교육 공무직원 채용정보도 같이 찾아볼 수 있으니 여러분이 원하는 직종 구인 글이 있나 찾아보세요.

 

경기도교육청-구인구직-채용정보-분야-선택
경기도교육청-구인구직

기간제 교사 일자리

구인 게시판의 경우 경기도교육청 및 학교에서 채용 관련하여 구인 글을 올리고 있으며 최근 1년 동안의 자료만 유지하고 있습니다. 기간제/사립교원 탭을 눌렀더니 경기도의 여러 학교에서 올린 글이 나타났습니다.

 

체육 강사나 과학 또는 수학 등의 기간이 정해져 있는 교사를 모집하고 있는 글이 보이네요. 글을 클릭하면 자세한 모집 내용과 함께 어떻게 지원할 수 있는지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기간제-사립교원-일자리-보기
기간제-교사-일자리

초중등 시간강사 일자리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정해진 시간 동안만 교육할 수 있는 강사를 채용하고 있는 취업 정보도 볼 수가 있는데요. 여기에는 자유 학기 활동 강사 특기 적성과 방과후를 포함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단디헬퍼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돌봄 일자리 구인구직 바로가기

 

단디헬퍼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돌봄 일자리 구인구직 바로가기

단디헬퍼 이용하기 베이비시터나 가사도우미 및 아이들 돌봄 서비스 분야에서 일하기 위한 일자리를 찾고 계시거나 반대로 도우미를 찾고 계시다면 단디헬퍼 사이트 또는 어플을 설치해서 이

klero.tistory.com

 

초중등-시간강사-일자리-보기
초중등시간강사

교육 공무직원 일자리

아이들에게 특정 과목을 교육할 수 있는 직종이 아닌 학교의 시설관리 업무나 조리 업무 또는 방역 활동 업무를 담당하고 싶다면 교육 공무직원 탭을 선택해 보세요.

 

교육-공무직원-일자리-보기
교육공무직원

 

구직 게시판도 존재하는데요. 여러분이 직접 어떤 지역에서 어떤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지 글을 등록할 수가 있고요. 여기에 올린 글은 일반인은 열람할 수 없으며 경기도교육청 소속 각 학교 및 기관만 열람 가능합니다.

 

구직-게시판
구직

사립학교 교원 정규채용

경기도에 존재하는 사립 학교에서 교원을 정규직으로 채용하는 글도 찾아볼 수가 있는데요. 대부분은 마찬가지로 기간이 정해져 있고요. 채용 글이 종종 올라오니 주기적으로 같이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경기도-사립학교-교원정규채용-채용공고
사립학교-교원정규채용

사립학교 사무직 정규채용

사립 학교에서 시설관리를 담당하거나 행정 업무를 담당하는 사무직을 채용하는 구인 글도 볼 수 있는데요. 정규직 일자리와 기간이 정해진 단기 아르바이트 모집 정보를 찾을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경기도-사립학교-사무직정규채용-채용공고
사립학교-사무직정규채용

마무리

지금까지 경기도교육청 사이트에 접속해서 구인구직 게시판을 접속해서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경기도 학교로 취직을 도전하고 있다면 꼭 사이트에 접속해서 둘러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CBS 라디오 다시듣기 레인보우 음악FM편성표 주파수

 

CBS 라디오 다시듣기 레인보우 음악FM편성표 주파수

CBS 라디오 레인보우 프로그램이나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기독교 설교 방송이나 찬송가 또는 대중가요 음악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제가 CBS 음악FM 방송과 표준FM 실시간 라디오 방송 청취 방

klero.tistory.com

뽐뿌 무료운세 토정비결 사주팔자 보는법

 

뽐뿌 무료운세 토정비결 사주팔자 보는법

사주나 운세를 즐겨보신다면 제가 소개해 드리는 뽐뿌 무료운세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면 좋은데요. 오늘의 운세 내용부터 시작해서 사주팔자 내용과 토정비결 그리고 연인이라면 이용해 보기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