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편성표 온에어 무료 시청

by Klero 2021. 4. 26.

채널A에서 방영하고 있는 강철부대 예능 TV 프로그램이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특수부대 경쟁 프로그램이라 정말 재밌고 흥미롭더라고요. 제가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채널A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과 편성표 보는 방법 및 채널A의 채널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썸네일

채널A 사이트 바로가기

강철부대 TV 프로그램은 채널A에서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12회차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금까지의 인기가 계속되면 분명 시즌 2, 시즌 3 계속해서 프로그램이 제작될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는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으며 채널A 사이트의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서도 본 방송과 재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거나 요일별 재방송 편성 시간표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니 무료로 본 방송이나 재방송을 시청하고 싶은 경우 여러분도 채널A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채널A-사이트-바로가기
채널A-사이트

 

강철부대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며 최고의 특수부대 6팀 중 한 팀씩 떨어트리면서 마지막 한 팀이 승리하는 최강의 특수부대를 가리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남자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출연 MC에는 김성주, 장동민, 김희철, 김동현, 츄, 최영재가 출연하여 중간중간 리액션과 상황에 대한 설명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특히 이달의 소녀 걸그룹 멤버인 츄의 깜찍하고 귀여운 리액션이 설레게 만들더라고요.

 

강철부대-예능-TV-프로그램-소개
강철부대-소개

 

출연하는 특수부대는 총 6팀이 있는데요. 육군 특수전사령부, 해군 특수전전단, 해군 해병대수색대, 육군 군사경찰 특임대, 육군 제707 특수임무단, 해군 해난구조전대 이렇게 엄청난 6개의 부대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육군 특수전사령부는 김동현 하사, 박준우 상사, 박도현 중사, 정태균 중위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해군 특수전전단(UDT)은 김상욱 병장, 육준서 하사, 정종현 중사, 김범석 중사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해군 해병대수색대는 안태환 병장, 오종혁 병장, 정훈 중위, 안필립 하사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육군 군사경찰 특임대(SDT)는 이정민 병장, 강원재 병장, 강준 병장, 김민수 병장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육군 제707 특수임무단은 이진봉 중사, 박수민 중사, 임우영 중사, 염승철 중사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해군 해난구조전대(SSU)는 정해철, 김민수, 황충원 병장, 정성훈 하사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출연-6개-특수부대-특징
특수부대-특징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사이트에서 강철부대 예능 TV 프로그램을 클릭하면 프로그램 소개, MC 소개, 부대 소개를 볼 수 있으며 방송 보기 메뉴를 통해 다시보기를 시청하거나 Best 영상 및 예고편도 볼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시청할 수 있는 다시보기는 무료가 아닌 유료로 이용 요금을 결제해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시청하고 싶은 경우 채널A 편성표를 확인 후 온에어 기능을 통해 해당 시간에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강철부대-재방송-다시보기
강철부대-재방송-다시보기

채널A 온에어 무료 시청

사이트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온에어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현재 채널A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온에어 방송을 언제든지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온에어 기능을 이용하면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및 본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집에 텔레비전이 없거나 보기 어려운 경우 채널A 사이트에 접속해서 온에어를 통해 강철부대 무료 시청을 할 수 있어요.

 

채널A-온에어-비로그인-무료-시청
채널A-온에어

채널A 편성표

언제 몇 시에 재방송되는지 알고 싶으시다면 채널A 사이트의 편성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주간 스케줄 형식으로 나오며 날짜를 선택해서 편성 시간표를 볼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PDF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채널A-주간-편성-시간표
채널A-편성표

 

사이트에서는 채널A의 전국권 및 지역별 채널 번호도 알 수 있습니다.

 

전국권 SKBB (IPTV): 고객센터 106, HD 채널번호 18번

전국권 KT (IPTV): 고객센터 100, HD 채널번호 18번

전국권 LG U+ (IPTV): 고객센터 101, HD 채널번호 18번

전국권 KT 스카이라이프 (위성방송): 고객센터 1588-3002, SD 채널번호 260번, HD 채널번호 13번

 

채널A-채널번호-전국권-지역별-채널번호
채널번호

 

강철부대 사이트에서는 승리 부대를 예측할 수 있는 게시판이 별도로 존재하는데요. 게시판에 글을 작성한다고 해서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단순히 승리 예상 부대 응원 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응원 글 또는 승리 부대 예측 글이 아닐 경우 게시자 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다고 나와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시청을 하면서 불편했던 내용 및 불만족스러운 내용에 대해서도 글을 등록하고 있으니 한 번 구경도 해보세요.

 

채널A 홈페이지

 

강철부대-응원-게시판
강철부대-응원

 

지금까지 채널A 사이트에 접속해서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는 방법과 편성표 확인 및 온에어 시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예능으로 즐기면서 보면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즐겁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SBS 온에어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무료 시청

SBS 온에어 편성표 텔레비전의 SBS 채널을 통해 예능, 드라마, 시사 교양 TV 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하신다면 SBS 앱 또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편성표를 보거나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및 재방송 다시보

klero.tistory.com

 

 

JTBC 온에어 실시간 TV 로그인 무료 시청 재방송 다시보기 편성표

JTBC 온에어 사이트 저는 JTBC 채널을 통해 아는형님, 1호가 될 순 없어, 싱어게인, 런 온 등의 다양한 예능과 드라마 장르의 TV 방송을 즐겨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JTBC 온에어 사이트에서 실시간 TV

klero.tistory.com

 

 

MBC 온에어 실시간TV 예능 드라마 방송 무료 시청 바로가기

MBC 편성표 온에어 시청 코로나 여파로 집에서 텔레비전을 보며 여가를 보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MBC 편성표를 확인 후 보고 싶은 예능과 드라마 프로그램이 어떤 채널에서 몇 시에 방송하

klero.tistory.com

 

 

TV조선 온에어 로그인 무료 시청 및 편성표 확인 방법

TV조선 온에어 편성표 TV조선에서 재밌는 예능 프로그램들이 많이 방영되고 있습니다. 저는 아내의 맛과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타 및 뽕숭아학당을 즐겨보는데요. 실시간 생방송을 놓칠 경우에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