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정보

강릉교차로 부동산 매물 찾기 시세조회 신문보기

by Klero 2021. 8. 10.

강릉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매물을 찾고 실거래가를 조회할 수 있는데요. 제가 강원도 강릉 지역의 주택이나 아파트 부동산 매물을 찾아서 시세조회 방법과 신문 그대로 보기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할게요.

 

예전에 강릉 부동산 전망이 좋다고 해서 아파트 시세와 월세 가격을 알아본 기억이 나네요. 추가로 알아두면 좋은 내용으로는 리브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해서 KB 부동산 시세조회를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썸네일

강릉교차로 홈페이지

교차로는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할 수도 있고 또는 스마트폰에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도 있는데요. 저는 컴퓨터 환경에서 인터넷을 사용해서 강릉교차로 사이트에 접속해서 부동산 및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구인구직을 위한 일자리 채용정보와 알바 정보도 찾아볼 수 있고요. 자동차 버튼을 클릭하면 중고차 관련 거래 글도 볼 수 있으니 같이 이용해보세요. 여러분도 직접 강릉교차로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해서 하나씩 이용해 보시면 좋다고 생각해요.

 

강릉교차로-홈페이지-바로가기
강릉교차로-홈페이지

강릉교차로 부동산

접속한 사이트에서 부동산 버튼을 클릭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은 부동산 관련 다양한 정보를 조회하고 찾아볼 수 있는 화면이 열리게 되는데요. 이제 강릉 아파트 시세나 주택이나 원룸 또는 투룸 전월세, 매매 매물 등을 찾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강릉교차로-부동산-홈-화면
강릉교차로-부동산

 

부동산 홈 메뉴에서 화면을 맨 밑으로 내려보면 최근에 입주한 단지에 대한 매매, 전세, 월세 매물 수와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요. 인기 단지에 대한 실거래가 정보도 알려주네요.

 

KB 국민은행에서도 부동산 시세와 실거래가 가격 정보 그리고 리브부동산 앱을 이용할 경우 AI를 통한 예측 시세도 알려주니 같이 이용해보세요.

 

 

KB국민은행 리브부동산 매물 시세 및 실거래가 조회

KB국민은행 리브온 사이트가 리브부동산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앞으로 KB 부동산 시세 조회는 리브부동산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세와 실거래가 가격 그리고 주택 가격 동

klero.tistory.com

 

최근-입주단지-및-인기단지-실거래가
인기단지

 

매물 검색을 할 수 있는 화면에서는 매물 종류와 거래 종류 등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만약, 강릉 아파트 월세를 알아보고 있다면 매물 종류에서는 아파트/주상복합을 클릭하고 거래 종류에서는 년·월세를 클릭해서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아파트-매물-검색
아파트-매물

 

원룸/투룸/쓰리룸에 대한 매물이나 빌라/연립/다세대 등에 대한 매물도 검색하고 찾아볼 수 있어요. 강릉 주택 월세나 투룸으로 이사를 생각하고 있다면 아래 사진처럼 검색해서 실거래가 조회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저는 예전에 원룸 전세 매물을 구하면서 돈이 없어서 카카오뱅크 전월세 보증금 대출 상품을 이용했던 적이 있어요.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대상 한도 금리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전세나 월세 집으로 이사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 상품을 알아보세요. 직장인 및 사업자뿐만 아니라 34세 이하 청년도 이용할 수 있

klero.tistory.com

 

원룸-빌라-매물-검색
원룸-빌라-매물

강릉 아파트 매물 찾기

이번에는 아파트/오피스텔 지도라고 되어있는 메뉴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여기서는 말 그대로 강릉 지역의 아파트와 오피스텔 매물을 지도로 보면서 찾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매물 정보와 시세정보 그리고 단지 정보를 한 번에 알려주고 있어요.

 

 

강릉-아파트-오피스텔-매물-시세조회
아파트-오피스텔-찾기

 

구해줘 메뉴를 클릭하면 여러분이 원하지만 사이트를 통해 찾을 수 없는 매물에 대해 구해달라고 의뢰 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현재 941건의 의뢰 글이 등록되어 있으며 여러분도 여기에 글을 등록 후 답변을 기다릴 수 있어요.

 

참고로 아래 사진에서 열람 서비스를 보면 부동산 관련 바로가기 사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국토해양부 실거래가
  • 등기부등본 열람
  • 표준공시지가 열람
  • 기준시가 열람
  • 아파트 관리비 조회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NH스마트뱅킹 신청방법

농협은행의 금융 상품에는 올원 비상금대출이 있으며 신청할 수 있는 대상 조건에 해상하시면 최대 300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제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의 한도와 금리 및 앱을 통

klero.tistory.com

 

부동산-구해줘-의뢰하기
구해줘

 

교차로 부동산 사이트를 이용한 실거래가 및 KB 부동산 시세조회를 이용한 실거래가 정보는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 시스템에서 가져오는 정보인데요. 여기서 아파트 실거래가 정보를 직접 조회할 수도 있어요.

 

국토부-실거래가-공개시스템-사이트
국토부-실거래가

강릉교차로 신문 그대로 보기

강릉 부동산 신문을 볼 수 있도록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는데요. 신문 그대로 보기 메뉴를 이용하면 현재 날짜와 지난 날짜에 대한 신문을 클릭할 수 있고요. 보고 싶은 날짜를 클릭하면 신문 목차 기능을 통해 주택, 아파트, 토지, 구인구직 등의 내용을 볼 수 있어요.

 

강릉교차로-부동산-신문그대로보기
강릉교차로-신문그대로보기

마치며

지금까지 강릉교차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부동산 매물도 찾아보고 실거래가 시세도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고요. 추가로 신문 그대로 보기 기능을 이용하는 간단한 방법도 알려드렸으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사용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사용방법

벼룩시장 종이신문 보기 벼룩시장 사이트를 이용하면 각 지역에 대한 구인구직 일자리를 찾아보거나 부동산 매물을 찾아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종이신문 그대로보기 기능을 통해

klero.tistory.com

서민금융진흥원 햇살론뱅크 금리 한도 신청방법

 

서민금융진흥원 햇살론뱅크 금리 한도 신청방법

정책서민금융상품을 이용한 이후 부채와 신용도가 개선되었다면 햇살론뱅크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1년 7월 26일 출시된 상품으로 연 4.9% ~ 8% 금리로 최대 2만 원 한도까지 생계자금을 지

klero.tistory.com

반응형

댓글